'싱글맘' 이지현 "강해져야 한단 강박, 평정심 잃지 않으려 노력" [전문]

'싱글맘' 이지현 "강해져야 한단 강박, 평정심 잃지 않으려 노력" [전문]

엑스포츠뉴스 2023-01-23 07:20:02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쥬얼리 출신의 방송인 이지현이 엄마로서 고민을 나눴다.

이지현은 최근 "저 또한 아이들에게 무엇을 가르쳐줘야 할까 늘 고민하고 사는 엄마"라며 장문의 글을 남겼다.

이지현은 "늘 강해져야 한다는 무조건적인 강박과 상처투성인 제 자신 속에서 늘 평정심을 잃지 않으려 노력한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부디 서윤이, 우경이 그리고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상처를 겪고 문제 앞에 넘어지면서도 단단해지고 내 안의 히어로를 찾길 바란다" 응원했다.

한편 이지현은 두 번의 이혼 아픔을 극복하고 두 자녀를 둔 싱글맘으로 다양한 방송 활동을 펼치며 많은 사랑 받고 있다. 



다음은 이지현 글 전문.

저 또한 아이들에게 무얼 가르쳐줘야 할까를 늘 고민하고 사는 엄마에요. 아이들에게 그리고 엄마인 저 자신에게도 가르치고 싶은 내용만 쏙쏙 담겨있어요. 상처와 아픔이 있는 작가님이 딸과 함께 그리고 쓴 책이라 더 와닿는거 같아요.

늘 강해져야 한다는 무조건 적인 강박과 상처투성인 제 자신 속에서 늘 평정심을 잃지 않으려 노력하는 제 자신에게도 제 안의 히어로를 보게 됩니다. 

부디 쎄몽히어로를 통해 서윤이 우경이 그리고 세상의 모든 아이들이 상처를 겪고 문제 앞에 넘어지지면서도 단단해지고 내 안의 히어로를 찾길 바래요. 

김인희 작가님께서 이 책을 팔고싶다 라는 마음보다 진심으로 이 책을 알리고 싶다고 하셨었는데 책 마지막 장을 덮고나니 작가님의 마음을 알겠더라구요. 

사진=이지현 개인 채널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