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무열♥' 윤승아, 7년만 임신 "생각보다 많이 못 먹어" (승아로운)[종합]

'김무열♥' 윤승아, 7년만 임신 "생각보다 많이 못 먹어" (승아로운)[종합]

엑스포츠뉴스 2023-01-23 07:30:0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배우 윤승아가 임신 후 달라진 점을 나눴다. 

윤승아는 지난 22일 개인 유튜브 채널 승아로운을 통해 "놀러가요, 신당동 (feat. 맛집투어)"라는 제목의 영상을 업로드했다.

영상과 함께 "동네 최애 맛집부터 최근 빠져버린 만두집까지 신당동 스팟을 소개할게요. 열심히 먹고 또 먹었답니다. 연휴에도 승아로운과 함께해줘서 감사합니다"는 글을 달아 흥미를 더했다.



공개된 영상 속 윤승아는 신당동 맛집 투어를 펼쳤다. 든든하게 식사를 마치고 나온 윤승아는 "붕세권에 산다"고 자랑하며 남다른 붕어빵 사랑을 과시했다. 

윤승아는 붕어빵 봉투를 소중하게 안고 걸으며 행복한 미소를 지었다. 윤승아는 "요즘 잘 안판다"라며 기대감을 내비쳤다. 

사무실에 도착한 윤승아는 붕어빵 봉투를 뜯어 맛보기 시작했다. "맛있냐"는 질문에 윤승아는 떨떠름한 반응을 보였다. 제작진은 "정말 맛있는 거 맞냐" 재차 물었다. 

그러자 윤승아는 "사실 배가 부르다. 붕어빵 정말 좋아하는데, 지금 너무 배가 부르다. 진짜 임신하면 생각보다 많이 못 먹는다"고 해명했다. 제작진은 "저희는 모르죠"라고 웃었고, 윤승아는 "언젠가 알게 될 거야"라고 미소 지었다. 

그러면서도 "집에 가면 생각난다. 지금은 배불러서 못먹는 것"이라는 말과 함께 붕어빵 먹방을 계속 이어가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윤승아는 최근 배우 김무열과 결혼 7년 만에 임신 소식을 전해 많은 축하 받았다. 오는 6월 출산 예정이다. 

사진=승아로운 유튜브 영상 화면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