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바투 신보 프리뷰 공개→달콤한 ‘Sugar Rush Ride’로 컴백

투바투 신보 프리뷰 공개→달콤한 ‘Sugar Rush Ride’로 컴백

스포츠동아 2023-01-23 08:21:00 신고

3줄요약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오는 27일 치명적이고도 달콤한 신곡 ‘Sugar Rush Ride’로 돌아온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수빈, 연준, 범규, 태현, 휴닝카이)는 23일 0시 공식 SNS에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의 앨범 프리뷰를 게재했다.

이번 프리뷰 영상에는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를 비롯해 ‘Devil by the Window’, ‘Happy Fools (feat. Coi Leray)’, ‘Tinnitus (돌멩이가 되고 싶어)’,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이번 앨범에 수록된 다섯 곡의 하이라이트 음원이 담겼다.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로, 펑키한 기타 사운드와 반전되는 후렴구가 조화를 이루며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섹시미를 느낄 수 있는 곡.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 노래에서 달콤하지만 치명적인 악마의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그렸다.

이 외에도 타이틀곡 ‘Sugar Rush Ride’의 프리퀄 격으로, 팝 장르의 강렬한 인상을 남기는 ‘Devil by the Window’, 연준이 멜로디(Top Line) 작곡을 담당하고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한 팝 랩 장르의 ‘Happy Fools (feat. Coi Leray)’, 시끌벅적한 파티가 끝난 후 밀려오는 공허함을 트렌디한 아프로 팝 장르로 그려낸 ‘Tinnitus (돌멩이가 되고 싶어)’, 유혹에 넘어가 발을 딛었던, 아름답고도 무책임했던 낙원인 네버랜드에 마지막 인사를 건네는 록 기반의 팝 곡 ‘네버랜드를 떠나며’ 등 5곡 5색 다채로운 장르의 음악이 담겼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새 앨범 ‘이름의 장: TEMPTATION’은 유혹에 맞닥뜨려 흔들리는 청춘의 이야기를 담았다.

이번 앨범 역시 이야기가 진행되듯 앨범 전곡이 연결되는 컨셉튜얼 스토리텔링 앨범으로,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이름의 장: TEMPTATION’에서 유혹 앞에 흔들리는 청춘의 이야기를 5곡으로 섬세하게 풀어냈다.

앨범 발매에 앞서 ‘Daydream’, ‘Nightmare’, ‘Farewell’, ‘Lullaby’ 등 네 가지 콘셉트와 트랙리스트, 트랙 포스터를 공개하며 컴백 분위기를 고조시키고 있는 투모로우바이투게더는 오는 25~26일 타이틀곡 ‘Sugar Rush Rid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선보일 예정이다.
동아닷컴 조성운 기자 madduxly@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