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톡파원25시' 신들의 나라 네팔→하와이 화산 투어까지...허니제이 출격

'톡파원25시' 신들의 나라 네팔→하와이 화산 투어까지...허니제이 출격

뉴스컬처 2023-01-23 08:44:24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김기주 기자] ‘톡파원 25시’가 설 연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여행을 떠난다.

23일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가 여행 욕구를 자극하는 네팔 랜선 여행과 하와이 화산 투어, 그리고 설 특집 미공개 영상까지 역대급 재미를 예고하고 있다.

사진=JTBC '톡파원 25시'
사진=JTBC '톡파원 25시'

이날 방송에는 힙합 댄스의 원탑 허니제이가 게스트로 출연한다. 허니제이는 MC 전현무와 김숙이 큰 아버지와 이모라고 말하며 특별한 인연을 공개한다. 또한 자신의 결혼식에서 전현무가 “뒷짐을 지고 큰아버지 같은 포스를 뽐내고 서 있었다”고 말하며 축의금도 많이 냈다는 훈훈한 일화를 전한다.

실시간 현장을 소개하는 ‘톡파원 라이브’에서는 태국 ‘톡(TALK)’파원이 새해를 맞이해 ‘톡파원 25시’의 단골손님 프래의 집에 방문한다. 프래는 집 구석구석은 물론 가족들을 소개하며 프래와 사촌인 갓세븐 뱀뱀의 어머니와 여동생도 함께했다고 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또한 MC 이찬원이 태국 ‘톡’파원을 가리키며 “프래의 사윗감으로 어떻냐”고 질문하자 프래의 아버지는 뜻밖의 대답으로 큰 웃음을 유발한다고. 더불어 침샘을 자극하는 다양한 태국의 명절 음식까지 모두 만날 수 있다.

다음으로 ‘톡파원 직구’ 코너에서는 네팔 출신 수잔이 ‘톡’파원으로 변신해 신들의 나라 네팔을 안내한다. 네팔의 수도이자 고대 아시아의 문명지 카트만두에서 네팔에서 가장 오래된 불교 사원인 스와얌부나트 사원, 카트만두 최대 규모의 재래시장 아산 바자르, 전 세계 불교도들의 성지 보드나트 사원을 방문하고 네팔 전통 요리 맨손 먹방까지 알찬 랜선 여행이 펼쳐진다.

반면, 하와이 ‘톡’파원은 빅 아일랜드 화산 투어에 나선다. 화산 국립공원에서 하와이 화산 활동의 흔적을 찾아보고, 화산 헬기 투어를 통해 38년 만에 분화한 마우나 로아 화산으로 항해 상공에서 바라보는 놀라운 풍경을 담을 예정이다. 게다가 눈앞에서 만타레이를 만나는 수상 액티비티 ‘만타레이 스노쿨링’ 체험으로 여행의 대미를 장식한다.

마지막으로 설맞이 ‘세계 한 바퀴 빙고 게임’을 통해 미처 방송에 나가지 못한 미방분 영상을 대방출하는 퀴즈 시간을 가진다. 출연자들이 허니제이 팀, 전현무 팀, 김숙 팀으로 나뉘어 게임에 참여하는 가운데 줄리안이 출장 ‘톡’파원으로 활약했던 벨기에 영상에서 충격적인 광경이 공개돼 현장에서 폭소가 터져 나온다.

과연, 베일에 싸인 벨기에 영상과 푸짐한 선물을 손에 넣을 최종 우승팀은 23일 저녁 8시 20분에 방송되는 JTBC ‘톡파원 25시’에서 확인할 수 있다. 

 

 

뉴스컬처 김기주 kimkj@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