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리플에스, 2023. 완전체 디멘션 ‘어셈블’ 콘셉트 포토 오픈…‘두근 두근’

트리플에스, 2023. 완전체 디멘션 ‘어셈블’ 콘셉트 포토 오픈…‘두근 두근’

진실타임스 2023-01-23 08:54:20 신고

3줄요약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 [모드하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트리플에스(tripleS) [모드하우스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모든 가능성의 아이돌' 트리플에스(tripleS)가 2023년 10명이 힘을 모은 '디멘션(DIMENSION)'을 결성했다. 그리고 그 첫 작품 '어셈블(ASSEMBLE)'의 콘셉트 포토로 설렘지수를 더했다.

 모드하우스는 지난 22일과 23일 0시 2023년을 알리는 10인조 '디멘션'의 새 앨범 '어셈블' 콘셉트 포토를 공개했다. 특히, 김유연과 김수민은 한층 성숙하면서도 빛나는 매력으로 앞으로 보여 줄 콘셉트에 기대를 더했다.

 사진의 첫 주인공은 트리플에스의 첫 '디멘션' Acid Angel from Asia로 인사를 건넸던 김유연이었다. 김유연은 소파에 기대 강렬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다. 콘셉트 포토의 두 번째 주자는 김수민. 핑크색 바탕에 푸른색으로 포인트를 준 스타일링은 물론, 블링블링한 워터건으로 톡톡 튀는 색깔을 드러냈다.

 특히, 트리플에스의 콘셉트 포토에는 앨범명 '어셈블' 외에도 '라이징(Rising)'이라는 의미 심장한 단어, 그리고 발매를 암시하는 오는 2월 13일이라는 날짜가 담겨 팬들의 뜨거운 환호를 이끌어 냈다.

 김유연과 김수민으로 시동을 건 트리플에스의 콘셉트 포토는 차례로 팬들을 찾아 갈 예정. 또한, 콘셉트 포토 외에도 다양한 콘텐츠들이 트리플에스의 완전체 '디멘션'에 대한 호기심과 궁금증을 한껏 끌어 올릴 것으로 보인다.

 트리플에스의 '어셈블'은 특유의 '코스모스(COSMOS)'를 잇는 허브 역할을 하게 될 것이란 귀띔. 특히, '마스터(MASTER)'로 명명된 팬들이 직접 '그래비티(Gravity)' 투표를 통해 타이틀곡이 결정됐다. 아울러 그 외에도 팬들의 니즈를 충족하기 충분한 수록곡을 통해 트리플에스 만의 독자적이고 독보적인 음악적인 색깔이 선명해질 전망이다.

 트리플에스는 작년 첫 '디멘션' Acid Angel from Asia가 데뷔 활동에 나서 뜨거운 사랑을 받았다. 이들은 아이튠즈 US K-POP 앨범차트 1위를 비롯해 각종 음악 프로그램 최정상을 기록하는 등 '무서운 신인' 임을 증명했다.

 한편, 윤서연, 정혜린, 이지우, 김채연, 김유연, 김수민, 김나경, 공유빈, 카에데, 서다현까지. '라이징'을 향한 준비를 마친 트리플에스의 새 매력은 공식 SNS 채널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이 기간 동안에도 트리플에스의 시그니처 데일리 콘텐츠인 '시그널(SIGNAL)' 역시 쉼 없이 팬들을 찾는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