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우새’ 허경환, “김종국? 2023년 체육부장은 내가” 근육 동생의 반란…결과는?

‘미우새’ 허경환, “김종국? 2023년 체육부장은 내가” 근육 동생의 반란…결과는?

진실타임스 2023-01-23 08:54:21 신고

3줄요약
방송인 허경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방송인 허경환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화면 캡처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방송인 허경환이 ‘미운 우리 새끼’에서 궁깨비 투어에서부터 신년회까지 출석해 활약했다.

 허경환은 지난 22일 밤 9시부터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미운 우리 새끼’(이하 ‘미우새’)에 출연해 활약했다.

 이 날, 허경환은 지난 방송에 이어 이상민을 따라 싱가포르 여행을 떠났다. 일출부터 족욕 등 공짜로 즐기는 궁깨비 투어가 14시간째 이어 지고 있는 가운데 허경환은 옆에서 “SBS 프로그램이 이렇게 유명한데 여기서 이렇게 다닐거냐”라고 하는 등 일침을 계속해서 날려 웃음을 자아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상민은 “부자가 될 수 있는 쇼”라며 기대치를 올리며 다음 여행으로 무료로 볼 수 있는 분수로 일행을 인도했다. 그럼에도 허경환은 김준호와 함께 분수 가운데에 들어가 물을 다 맞으며 몸싸움을 하는 등 최선을 다해 여행을 즐기는 모습을 보였다.

 이어 허경환은 ‘미우새’ 신년회에도 참석했다. 신년회에서도 허경환은 시청률이 떨어지고 있는 현 상황에 대해 “작년 김준호 형님의 연애 등 이야기가 많았다. 지금은 새로운 이야깃거리가 필요하다”라고 냉철하게 현 상황을 분석하는 것부터 멤버들의 이야기에 적절하게 치고 들어가 웃음을 유발했다.

 특히, 그는 2023년 체육부장 자리를 욕심내 모두를 놀라게 만들기도 했다. 그러면서 허경환은 “내가 닭 전문가”라며 체육부장 자리를 놓고 김종국과의 닭싸움을 제안했다. 모두의 우려 속 대결이 성사된 가운데 허경환은 김종국의 한방에 날아 갔으나 기적적으로 살아나 김종국을 날려 버리는 위력을 보여줬다. 그러나 결국 아쉽게 패배하고 말았다.

 한편, 허경환은 ‘미우새’를 비롯해 ‘배틀트립2’ 등 다양한 방송 프로그램에서 활약하고 있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