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침마당' 견자단, 나태주 검은띠 선물에 감격 "14살에 태권도 배워"

'아침마당' 견자단, 나태주 검은띠 선물에 감격 "14살에 태권도 배워"

조이뉴스24 2023-01-23 09:04:07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가수 나태주가 견자단에게 태권도복과 검은띠를 선물했다.

23일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명불허전에는 전설의 액션 스타 견자단과 왕정 감독이 출연했다. 이 자리엔 견자단의 팬이라는 조혜련, 윤형빈, 나태주, 신이지가 함께 했다.

'아침마당'에 나태주가 견자단에게 태권도복과 검은띠를 선물했다. [사진=KBS 방송화면 캡처]

이날 나태주는 견자단과의 출연에 "믿기지 않는 일이 일어났다. 영화에만 존재하는 분인 줄 알았다"라며 "레전드다"라고 감격스러운 마음을 전했다.

이어 나태주는 견자단 앞에서 수준급의 발차기를 보여줬다. 이에 견자단은 "너무 잘했다"라고 칭찬했다. 그러면서 그는 발차기를 보여달라는 조혜련에 "저는 어려서는 잘했는데 지금은 나이가 들었다. 서울 교통체증이 심해서 허리가 아프다"라고 농담을 했다.

이와 함께 나태주는 "할리우드에서 대배우 휴잭맨과 함께 영화를 찍으면서 활동했다"라며 휴잭맨과 함께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또 나태주는 "발차기를 보면 뛰어난 실력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태권도인은 다 안다"라고 감탄했다. 이에 견자단은 "14살에 태권도를 배웠다. 제가 그 때 장난꾸러기였고 쿵푸 영화를 좋아했다. 이소룡 발차기가 멋있어서 근처에 있는 태권도장에 가서 배웠는데, 3주만에 거기 있는 모든 사람보다 발차기를 잘했다"라고 고백했다.

나태주는 이런 견자단에게 태권도복과 '액션스타 아침마당 견자단'이라고 적힌 검은띠를 선물했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