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칠린, 2023년 계묘년 설 인사…“토끼처럼 빠르게 원하는 일 이루길”

아이칠린, 2023년 계묘년 설 인사…“토끼처럼 빠르게 원하는 일 이루길”

진실타임스 2023-01-24 06:36:43 신고

3줄요약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 [케이엠이엔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 [케이엠이엔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 이지, 지윤, 재키, 주니, 채린, 예주, 초원)이 유쾌함 가득한 예능 콘텐츠와 함께 설 인사를 전했다.

 소속사 케이엠이엔티는 지난 22일 자정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아이칠린의 2023년 설 인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서 '까치 까치 설날'을 부르며 등장한 아이칠린은 "2023년 계묘년의 첫 명절인 설이 다가왔다. 모두 토끼처럼 빠르게 원하시는 일들 이루시고, 좋은날인 만큼 좋은 사람들과 함께 맛있는 음식 먹으면서 따뜻한 설 명절 보내셨으면 좋겠다"며 행복 가득한 설 인사를 전했다.

 이어 "윌링들 모두 아프지 않고 잘 지내고 있길 바란다. 저희 아이칠린도 앞으로 더 다양하고 새로운 모습들 보여 드리기 위해 많이 노력 할테니, 많은 사랑 부탁드린다"고 팬들에 대한 애정을 내비치며 앞으로의 활동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같은 날 오후 8시에는 설맞이 자체 예능 콘텐츠가 추가로 공개돼 또 한 번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왔다.

 영상 속 고운 한복을 차려 입은 아이칠린은 이지, 주니, 예주, 초원의 '예쁘니즈'와 재키, 채린, 지윤의 '스팸즈'로 팀을 나눠 여러가지 떡국 재료를 놓고 윷놀이, 고요 속의 외침 등 각종 게임을 통해 대결을 펼치며 감춰 왔던 예능감을 마음껏 발산했다.

 이 외에도 아이칠린은 게임에서 진 팀이 획득한 닭가슴살과 당근, 브로콜리로 만들어진 벌칙 떡국까지도 맛있게 비워 내는 폭풍 먹방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드라마 속 한 장면을 패러디한 부분도 눈길을 끌었다. 아이칠린은 "공백기를 그렇게 오래 해서는 안 될 일", "아무리 아이칠린이라 해도 엄히 다스릴 것이다" 등 의미 심장한 대사들을 통해 팬들의 궁금증을 자극하며 향후 활동에 대한 기대감을 끌어 올리기도 했다.

 한편, 자체 예능 콘텐츠를 통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강력한 웃음 폭탄을 터뜨린 아이칠린은 2023년에도 계속해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 갈 전망이다.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 [케이엠이엔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아이칠린(ICHILLIN') [케이엠이엔티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