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G, 오늘(25일) 라이브스테이지서 'SHOOTING STAR’ 첫 무대 공개 → 활발한 활동 예고! ‘기대 UP’

XG, 오늘(25일) 라이브스테이지서 'SHOOTING STAR’ 첫 무대 공개 → 활발한 활동 예고! ‘기대 UP’

진실타임스 2023-01-25 07:56:10 신고

3줄요약
걸그룹 XG(엑스지) [XGLAX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XG(엑스지) [XGLAX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힙합 R&B 걸그룹 XG(엑스지)가 세 번째 싱글 ‘SHOOTING STAR’로 ‘글로벌 팝씬’에 새로운 컬처를 쏘아 올린다.

 XG(주린, 치사, 히나타, 하비, 쥬리아, 마야, 코코나)는 오늘(25일) 0시 세 번째 싱글 ‘SHOOTING STAR’(슈팅스타)로 컴백, XG이기에 가능한 독자적 아이덴티티로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XG가 약 7개월 만에 공개한 싱글 ‘SHOOTING STAR’에는 타이틀곡 ‘SHOOTING STAR’와 ‘LEFT RIGHT’(레프트 라이트) 총 2곡이 담겼다. 몽환적인 분위기에 파워풀한 랩과 서정적인 보컬이 매력인 ‘SHOOTING STAR’는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싶은 진실된 마음과 그를 위한 노력을 가사에 담았다.

 캐치한 멜로디와 싱잉 랩으로 중독성을 더한 ‘LEFT RIGHT’는 타인의 시선이나 의견에 결코 좌우 되지 않고, 오로지 스스로를 믿고 꿈을 향해 정진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공개된 음원에서 더욱 짙어진 힙합 R&B 요소로 XG 만의 무드가 강렬하게 느껴져 ‘SHOOTING STAR’ 뮤직비디오 공개에 대한 궁금증도 한층 높아지고 있다.

 XG는 작년 6월 선보인 싱글 2집 ‘MASCARA’(마스카라)를 통해 17개 국가에서 iTunes 얼터너티브 차트 1위에 올랐을 뿐만 아니라 랩 싸이퍼 ‘GALZ XYPHER’로 해외 핫 아티스트들의 샤라웃을 터트렸다.

 이처럼 탄탄한 실력과 진정성 있는 퍼포먼스를 보여 주며 세계 각국의 주목을 받고 있는 XG가 ‘SHOOTING STAR’를 통해 세계적인 아티스트로 성장하고 싶은 바람과 당찬 포부를 드러낸 만큼 앞으로 ‘글로벌 팝씬’에 어떤 새 바람을 불러 일으킬지 기대가 뜨겁다.

 한편, XG는 오늘(25일) 오후 6시 뮤직비디오 공개에 앞서 5시 30분부터 'SHOOTING STAR’ 라이브 스테이지를 통해 ‘SHOOTING STAR’ 퍼포먼스를 처음으로 선보이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예정이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