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 리더스뷰' 2월 분양

SK에코플랜트, '강동역 SK 리더스뷰' 2월 분양

브릿지경제 2023-01-25 10:54:29 신고

3줄요약
clip20230125104950
강동역 SK 리더스뷰 투시도(사진 제공=SK에코플랜트)

SK에코플랜트는 오는 2월 서울시 강동구 길동 일대 옛 KT강동지사 부지를 개발해 선보이는 ‘강동역 SK 리더스뷰’를 분양한다고 25일 밝혔다.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지하 6층~지상 20층, 3개동 전용면적 84~99㎡ 총 378실로 구성되며 약 1만5000㎡의 상업시설도 함께 들어선다.

강동역 SK 리더스뷰는 지하철 5호선 강동역과 길동역이 인접해 있는 도보 역세권 단지며, 5?8호선 천호역과 9호선 길동생태공원역(예정)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주요 지역으로 이동이 수월하다. 특히 서울 3대 업무지구인 여의도, 광화문까지 환승 없이 한 번에 도달할 수 있으며, 강남까지 이동도 편리하다. 또 별내신도시까지 개통되는 8호선 연장선(예정)이 개통되면 남양주, 구리 등 경기 북부권역으로 이동도 편리해질 전망이다.

도보거리에 천동초와 동신중이 있으며, 강동구립천호도서관과 명일동 학원가도 멀지 않다는게 SK에코플랜트의 설명이다.

단지 바로 앞에는 강동성심병원이 있고, 길동 복조리시장, 현대백화점, 이마트, 2001아울렛, CGV, 강동아트센터 등 편의시설이 인근에 있으며 일자산허브천문공원, 길동생태공원, 강동그린웨이, 광나루한강공원, 올림픽공원 등도 가깝다.

단지는 먼저 ‘풀 퍼니시드’를 적용해 주방에 삼성 비스포크 빌트인 냉장고, 냉동고, 김치냉장고, 3구 하이브리드 쿡탑과 전기 오븐, 침니형 후드를 무상으로 제공하고 거실과 모든 침실에 시스템 에어컨도 무상으로 설치된다. 주방 벽과 상판, 거실 아트월도 세라믹 타일로 무상 제공해 고급스러움과 실용성을 높이고, 중문도 무상으로 제공한다.

특히 해당 단지는 1차 계약금 1000만원에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을 제공하며, 무제한 전매도 가능하다.

분양관계자는 “옛 KT강동지사는 지역민들에게 잘 알려진 부지로 더블 역세권에 생활인프라도 잘 갖춰진 입지가 우수한 곳”이라며 “강동구 일대에서 희소한 84·99㎡타입의 대형 시공사 브랜드를 갖춘 주거전용 오피스텔로 조성돼 분양 전부터 관심이 많다”고 말했다.


채현주 기자 1835@viva100.com

Copyright ⓒ 브릿지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