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석순 도겸, ‘SECOND WIND’ 오피셜 포토 공개…死點을 넘어 힘차게 직진!

부석순 도겸, ‘SECOND WIND’ 오피셜 포토 공개…死點을 넘어 힘차게 직진!

아이돌 차트 2023-01-25 10:54:40 신고

3줄요약
230125_세븐틴 부석순 도겸2.jpg
사진=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그룹 세븐틴의 스페셜 유닛 부석순(승관, 도겸, 호시)의 신보 ‘SECOND WIND’ 두 번째 버전 오피셜 포토 공개가 시작됐다.


부석순은 25일 0시 세븐틴 공식 SNS에 내달 6일 오후 6시에 발매되는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세컨드 윈드)의 두 번째 버전 개인 오피셜 포토를 게재했다. 오피셜 포토 첫 번째 버전이 달리기에 방해가 되는 장애물을 소재로 삼은 데 비해, 두 번째 버전은 ‘사점(Dead Point)’을 지나 앞으로 달려가는 모습을 그렸다.


오피셜 포토 두 번째 버전의 첫 주인공은 도겸으로, 육상 트랙 위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한 채 포즈를 취해 눈길을 끈다. 도겸은 이어 어딘가를 향해 힘차게 달려가는 모습으로 스포티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SECOND WIND’는 자신을 지치게 만든 일을 계속할 수 있게 하는 ‘제2의 호흡’ 혹은 ‘새로운 활력’을 의미한다. 격렬한 운동으로 신체적 고통을 느끼는 ‘사점’을 지나, 고통이 줄어들면서 ‘가장 짜릿한 순간’을 느끼며 오히려 운동을 더 계속하고 싶은 의욕이 생기는 시기, 혹은 변화를 뜻한다.


지친 일상에 새로운 숨을 불어넣는 ‘SECOND WIND’처럼, 부석순은 언제나 우리 곁에서 끊임없이 웃음과 활력을 주는 ‘나를 위한 응원단’으로 변신해 두 번째(Second) 앨범 ‘SECOND WIND’를 통해 가요계에도 새로운 숨(Wind)을 불어넣을 예정이다.


한편, 부석순은 오는 28일까지 첫 번째 싱글 앨범 ‘SECOND WIND’의 오피셜 포토 두 번째 버전을 연이어 공개한다.


아이돌차트 방지영 기자 doruro@idol-chart.com
저작권자 ⓒ 아이돌차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