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 기획사와 엮인 박보검, 톱스타의 선택은…[NC이슈]

대형 기획사와 엮인 박보검, 톱스타의 선택은…[NC이슈]

뉴스컬처 2023-01-25 15:58:19 신고

3줄요약

[뉴스컬처 권수빈 기자] 톱스타 박보검의 거취를 두고 관심이 뜨겁다. 속속 나온 이적설에 해당 기획사들은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전하고 있다.

박보검은 지난해 12월을 끝으로 블러썸엔터테인먼트와 작별했다. 무려 10년동안 같은 매니지먼트와 동고동락했던 박보검은 오랜 논의 끝에 계약을 종료하기로 합의했다.

배우 박보검. 사진=뉴스1
배우 박보검. 사진=뉴스1

박보검이 어느 기획사와 손 잡을지, 혹은 독자적으로 나설지 궁금증이 고조됐다. 그런 가운데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거론됐다. YG 소속인 션과의 두터운 친분에 영향 받아 인연을 맺기로 결심했다는 보도가 나왔다.

박보검은 션과 달리기, 봉사활동 등을 하는 가까운 사이로 알려져 있다. 지난 18일에도 연탄 배달 봉사활동을 하는 사진이 공개되면서 따스함을 전했다.

그러나 YG 측은 이같은 보도가 사실무근이라고 전했다. 션과 친분이 있는 것은 맞으나 전속계약 논의는 전혀 사실이 아니라는 것이다.

그리고 25일, 이번에는 하이브와 계약을 논의 중이라는 설이 흘러나왔다. 하이브 산하 여러 레이블에는 방탄소년단 등 글로벌 최정상 K팝 아이돌들이 포진해 있다. 아이돌에 특화된 하이브가 박보검을 주축으로 배우 매니지먼트를 시작하는 건 아닌지 추측으로까지 이어졌다. 

이번에도 결론은 '사실무근'이다. 하이브 측은 박보검의 이적설과 관련해 "사실이 아니다"라고 밝혔다.

대형 기획사들이 연이어 박보검과 언급되면서 그의 행보에 대한 궁금증이 더욱 커지고 있다. 어느 곳에서든 원할 톱 배우의 결정은 무엇일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박보검은 영화 '원더랜드' 개봉을 앞두고 있으며 최근 패션 명품 브랜드, 글로벌 뷰티 브랜드 앰버서더 선정 소식을 전하면서 톱 스타로서 기세를 과시했다. 

뉴스컬처 권수빈 ppbn0101@knewscorp.co.kr

Copyright ⓒ 뉴스컬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