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짱과의 만남 드디어 성사”…장근석X다나까 만났다

“근짱과의 만남 드디어 성사”…장근석X다나까 만났다

스포츠동아 2023-01-26 08:56:00 신고

3줄요약

장근석과 다나까가 만났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로 5년 만의 화려한 복귀를 알린 장근석. 27일(금) '미끼' 1, 2화 공개를 앞두고 장근석과 대세 유튜버 ‘다나카’의 콜라보 콘텐츠가 25일(수) 공개되었다. 28일(토)에는 장근석이 'SNL 코리아 시즌 3' 마지막 호스트로 출격한다. 이번 주는 그야말로 ‘장근석 위크’가 될 예정.

27일(금) 저녁 8시,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 1, 2화가 드디어 공개된다. '미끼'는 유사 이래 최대 사기 사건의 범인이 사망한 지 8년 후, 그가 살인 사건의 용의자로 지목되면서 이를 둘러싼 비밀을 추적하는 범죄 스릴러. 현재 시점에서 벌어지는 의문의 살인 사건과 과거 대한민국을 뒤흔들었던 사기 사건 사이를 오가는 독특한 구성과 탄탄한 스토리, 예측 불허의 충격적 전개와 반전, 그리고 주조연 배우들의 빈틈없는 열연으로 완성된 웰메이드 범죄 스릴러 '미끼'는 2023년 쿠팡플레이의 야심작으로 기대를 모으는 작품이다.

'미끼'로 5년 만에 본업으로 복귀한 장근석은 의문의 살인 사건에 얽힌 감춰진 진실을 파헤치는 강력계 형사 ‘구도한’ 역을 맡았다. 5년 전, 팬들이 기억하는 스위트한 모습과 달리 터프하고 묵직한 이미지의 인물로 완벽 변신한 장근석은 이번 작품을 통해 인생 작을 갱신할 예정이다.

다음 날 28일(토)에는 장근석이 호스트로 등판하는 쿠팡플레이 코미디 쇼 'SNL 코리아 시즌 3'의 마지막 회가 공개된다. 배우 송승헌, 래퍼 지코, 모델 장윤주, 배우 박해수, 김슬기, 고수 등 초호화 라인업과 대박 코너들로 역대급 화제를 불러 모은 'SNL 코리아 시즌 3'는 호스트 장근석으로 이번 시즌의 피날레를 장식할 예정. 특히 장근석은 화제의 코너 ‘MZ 오피스’에서 눈치 제로 허세충인 인사팀 대리 역을 맡아 ‘자뻑’ 연기의 진수를 선보일 예정이다.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과 예능 감각으로 토요일 밤 확실한 웃음을 책임질 것이다.

이에 앞서 25일(수)에는 ‘아시아 프린스’ 장근석과 유튜브 대세 ‘다나카’의 만남이 공개됐다. 일본에서 신드롬급 한류 열풍 일으키며 ‘근짱’이라는 애칭을 얻은 장근석과 다나카의 만남은, 만남 그 자체만으로도 엄청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유창한 일본어와 한본어를 구사하며 캐릭터에 완벽하게 몰입한 장근석에 다나카도 혀를 내둘렀다는 후문. 두 사람이 '미끼'를 두고 신경전을 벌이는 장면은 이 영상의 백미라 할 수 있다. 다나카는 나몰라패밀리 측을 통해 "다나카의 우상이었던 근짱과의 만남이 드디어 성사되어 감격스럽다. 그의 한국 복귀작 '미끼' 흥행 후 빠른 시일 내에 다시 만나길 기대한다"고 협업 소감을 밝혔다. 이미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장근석X다나카 콜라보 콘텐츠는 나몰라패밀리 핫쇼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5 년 만에 돌아온 글로벌 스타 장근석의 눈부신 활약이 기대되는 '미끼'. 쿠팡플레이 시리즈 '미끼'는 1월 27일(금)부터 매주 2회씩 공개되며, 총 6개 회차로 구성된 파트 1을 먼저 선보인다. 파트 2는 2023년 상반기 중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