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인영 "남편 속옷 아침마다 대령" 신혼일기 방출

서인영 "남편 속옷 아침마다 대령" 신혼일기 방출

STN스포츠 2023-01-26 10:58:13 신고

3줄요약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사진┃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 캡처

 

[STN스포츠] 이상완 기자 = 가수 서인영이 ‘옥문아’를 행복한 기운으로 가득 채웠다.

지난 25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 KBS2 ‘옥탑방의 문제아들’(이하 ‘옥문아’)에서는 서인영이 출연해 결혼 비하인드 스토리로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이날 가수 별과 함께 ‘옥문아’를 찾은 서인영은 결혼 소식을 전하며 출연진을 놀라게 만들었다. 서인영은 결혼 소식을 믿지 못하는 김종국에 “오빠도 가세요 제발”라고 멘트를 던지며 웃음을 안기는가 하면, “혼인신고 마쳤고, 신랑과 같이 살고 있다”라며 신혼 생활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서인영은 남편의 아침 주스는 물론 저녁 식사까지 손수 준비한다고 전하며, 사랑꾼다운 면모로 눈길을 끌었다.

특히 남편이 아침 샤워가 끝나면 속옷과 옷을 준비한다고도 밝혔다.

서인영은 또 남편의 성격과 연애 스토리까지 공개해 귀를 쫑긋 세우게 만들었다. 서인영은 “남편이 저와 성격이 정반대다. 성격에 기복이 없고 고백도 제가 먼저 했다”라며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자극했다.

서인영은 작년 어머니가 돌아가신 후 힘든 시간을 보내던 중 남편으로 인해 웃음을 되찾았다고 털어놓으며 “이렇게 즐겁다면, 같이 살아도 나쁘지 않겠다란 생각이 들었다”라고 전해 시청자들을 뭉클하게 했다.

뿐만 아니라 서인영은 “누구한테도 잘 안 지는 성격인데, 오빠한테는 자꾸 지게 된다”라며 사랑에 빠진 모습으로 훈훈함을 배가시켰고, 결혼하며 남자친구의 유무도 몰랐던 쥬얼리 멤버 박정아를 놀라게 만든 일화까지 전해 폭풍 웃음을 안겼다.

서인영은 ‘옥문아’에서 다양한 퀴즈를 풀며 유쾌함이 가득한 시간을 완성했고, 웨딩드레스와 프러포즈에 대한 이야기도 전해 집중 관심을 받았다. 서인영은 “웨딩드레스는 이미 정해놓았다. 목까지 레이스인 스타일이다”라며 확고한 스타일을 밝히는 동시에 남편과 함께 드레스 투어를 했다고 알려 부러움을 자아냈다.

또 한강에서 프러포즈를 받은 서인영의 일화는 시청자들의 설렘을 자아냈다. 서인영은 한강에서 남편에게 풍선과 반지로 프러포즈를 받았음을 언급하며, 눈물까지 흘렸다고 고백해 시청자들에게 뜻깊은 감동을 안기기도 했다.

STN스포츠=이상완 기자

bolante0207@stnsports.co.kr

 

Copyright ⓒ STN스포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