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게임 모방 하려다, 참가자 실려나가는 소동까지...

오징어게임 모방 하려다, 참가자 실려나가는 소동까지...

모두서치 2023-01-26 11:01:34 신고

3줄요약
오징어게임 모방 하려다, 참가자 실려나가는 소동까지...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
오징어게임 모방 하려다, 참가자 실려나가는 소동까지... [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

 

지난 25일 해외 매체 데일리 메일은 넷플릭스 오징어 게임이 전 세계적으로 히트를 치며, 현실에서 모방하려 '오징어게임 : 도전'이라는 게임을 만들어 56억 상금까지 걸자 전 세계에서 참가자들이 영국으로 모였다가 강추위속에 참가자들이 실신해 들것에 실려 나갔다는 내용을 보도했다. 

370만 파운드 (한화 약 56억 3천만 원)의 상금을 내건 이 게임 한 참가자는 "혹한으로 동상에 걸리는 줄 았았다"라고 말했다. 

 

해당 참가자는 "높은 상금 때문에 참가자들은 되도록 안 움직이려고 했고, 오래 서 있으려고 했다. 하지만 너무 오랜 시간 추위 속에서 서 있어야만 했다"라고 덧붙여 말했다. 

많은 참가자들은 거액의 상금을 타겠다는 꿈을 안고서 이 게임에 도전했지만, 많은 참가자들이 눈물을 머금고 떠나야 했다. 

 

참가자들은 "게임 현장은 마치 전쟁터 같았다"며 "의료진이 준비돼 있었지만, 아무도 의료진에 도움을 청하려 하지 않았다. 너무 추워서 발을 움직일 수 조차 없었다"라고 말했다. 

오징어게임 : 도전은 드라마와 동일하게 참가자 456명의 참가자들이 참여했고, 첫 게임인 '레드 라이트, 그린 라이트' 시작부터 추위로 인해 몸이 좋지 않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 게임은 지난 1월 23일 베드퍼드의 전 공군기지에 설치된 카딩턴 스튜디오에서 열렸는데, 이 게임 참가를 위해 미국, 호주 등 여러 나라들에서 비행기를 타고 와 참여한 인원들이 많았다고 전해졌다.

Copyright ⓒ 모두서치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