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튜브 학교폭력 당했던 피해자라고 충격 고백 했다

곽튜브 학교폭력 당했던 피해자라고 충격 고백 했다

더데이즈 2023-01-26 11:58:12 신고

3줄요약

유튜버 곽튜브(본명 곽준빈)가 초·중·고등학교 시절 학교 폭력 피해를 당했었다고 고백했다.

25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여행 전문 유튜버인 곽튜브가 '자기님'으로 출연해 학창 시절 이야기를 들려줬다.

 

 


아제르바이잔공화국대한민국 대사관 실무관 출신인 곽튜브는 124만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다. 그는 개인 유튜브 채널을 통해 주로 여행 관련 콘텐츠를 선보이고 있다. 곽튜브는 "과거 아제르바이잔 대한민국 대사관 실무관으로 일하던 당시 여행 온 유튜버들을 제가 가이드 해줬다. 그때 나의 재능을 알아차렸다"라고 전했다.

유재석이 "해외 여행을 하게 된 계기가 뭐냐"고 묻자, 곽튜브는 "여행보다는 해외에 대한 꿈을 가지게 됐다. 저는 초·중·고등학교 때 모두 학교 폭력을 당했던 피해자다. 항상 맞고 다녀서 고등학교 1학년 됐을 때 자퇴했다. 이후 집에 틀어 박혀 TV로 해외 축구만 봤다. 그때 해외 축구를 보다가 한국인이 없는 곳에서 지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털어놨다. 곽튜브는 과거 학교폭력을 당했던 순간을 담담하게 전했고, 격앙된 감정을 애써 다스리려고 하는 모습을 보였다.

곽튜브는 "제가 어린시절에 덩치가 작고 키도 작았다. 동급생인데 저는 항상 그들의 밑에서 지냈다. 매점에서 빵 사오라고 하거나, 체육복 빌려가서 안 돌려주거나, 심지어 컴퍼스로 제 등을 찔렀다. 제가 아파하는 걸 보더니 웃더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또 곽튜브는 "중학교 가도 똑같더라. 고등학교 진학할 때는 아무도 모르는 고등학교로 갔다. 고등학교 1학년 때까지 해방이었던 게 반에서 1등을 했다. 애들도 절 되게 재밌어하더라. 그런데 중반부터인가 반에서 누가 '중학교 때 일 들었다'고 하더라. 그러면서 '쟤 별명이 거지였다'고 말하더라. 그 얘기를 듣는데 심장이 내려 앉는 줄 알았다. 진짜 세상이 무너지는 느낌이었다. 다시 원래대로 돌아가야 되는구나 싶었다. '그럴 바에는 그만하자'라는 생각을 많이 했다"라고 털어놨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