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나운서’ woo!ah!(우아!) 나나, ‘쇼! 챔피언’ 7대 MC 발탁…음방까지 접수

‘나나운서’ woo!ah!(우아!) 나나, ‘쇼! 챔피언’ 7대 MC 발탁…음방까지 접수

진실타임스 2023-01-26 12:06:53 신고

3줄요약
걸그룹 woo!ah!(우아!) 나나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걸그룹 woo!ah!(우아!) 나나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서울=진실타임스) 이윤영 기자 = 'Z세대 아이콘' 걸그룹 woo!ah!(우아!) 나나가 마침내 음악방송 MC로 발탁됐다.

 소속사 엔브이(NV)엔터테인먼트는 오늘(26일) "나나가 MBC M 음악 프로그램 '쇼! 챔피언'의 7대 MC로 발탁됐다"라고 밝혔다.

 나나는 오는 2월 8일 '쇼! 챔피언'에서 걸그룹 빌리의 멤버 츠키, 문수아와 함께 MC로 첫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여러 콘텐츠를 통해 탄탄한 진행 실력을 자랑한 바 있는 나나는 2023년을 맞이해 새롭게 단장한 '쇼! 챔피언'의 활력소가 될 전망이다.

 나나는 팬들과 방송 관계자들 사이에서 '나나운서'라고 불린다. '나나운서'는 배성재 아나운서가 SBS PowerFM '배성재의 텐'에 출연한 나나의 발성, 발음 등에 감탄해 붙여 준 별명이다.

 나나는 발성, 발음뿐만 아니라 'MC력'까지 이미 검증됐다. 나나는 tvN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디글'의 인터뷰 콘텐츠 '누구세요?'에서 MC로 활약한 바 있다. 나나는 '누구세요?'를 통해 배우 박지환, 정은혜, 하윤경, 주종혁, 가수 이채연, 권은비 등과 만나 이들의 숨은 매력을 이끌어 내는 인터뷰를 진행했다.

 또한, 작년 11월 30일 woo!ah!(우아!) 멤버 우연과 함께 '쇼! 챔피언' 스페셜 MC를 맡아 안정적인 진행 실력을 보여줬고, 2021년 8월에는 2020. 도쿄 패럴림픽에 출전한 선수들을 응원하는 K-POP 콘서트의 MC를 맡아 긍정 에너지를 전파해 눈길을 끌었다.

 소속사 관계자는 "나나가 '쇼! 챔피언' MC에 발탁 될 수 있었던 것은 팬들의 사랑 덕분"이라며, "'준비된 MC 인재' 나나가 '쇼! 챔피언'을 통해 K-POP 팬들에게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한편, 나나가 진행하는 '쇼! 챔피언'은 오는 2월 8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후 6시 MBC M에서 방송된다.

※ 국민의 편에선 미디어 진실타임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 대우, 사건 사고와 미담 등 모든 예깃 거리를 알려주세요.
이메일 :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카카오톡 : @코난tv @진실타임스 @클래식tv
트위터 : @jinsiltimes
페이스북 : @jinsiltimes

jinsiltimesdesk@jinsiltimes.org

(끝)

Copyright ⓒ 진실타임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