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술 X먹고 돈까지 벌고...' 댓글에 "맞다, 너무 좋아" 라고한 연예인

'연예인, 술 X먹고 돈까지 벌고...' 댓글에 "맞다, 너무 좋아" 라고한 연예인

DBC뉴스 2023-01-26 12:45:00 신고

3줄요약
성시경의 먹을텐데' 방송 화면 갈무리
성시경의 먹을텐데' 방송 화면 갈무리

지난 25일 성시경은 유튜브에 '성시경의 먹을텐데 녹번동 서부감자국'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이날 장소 선택에 대해 성시경은 "제 마음의 고향이다. 여기 근처 스튜디오에서 1집 녹음이 이뤄졌다. 당시 항상 오던 곳이다"라고 떠올리며 감자탕집을 소개했다.

감자탕과 맥주를 시킨 성시경은 "나 많이 붓지 않았냐. 어제 치열한 전투가 있었다"며 근데 사실 어떻게 보면 이 음식에 딱인 상태로 온 거 같다. 해장을 해야 한다"고 기대를 드러냈다.

성시경은 "내가 언제 처음 왔냐면, 사실 난 강남보이였다. 강남 산다고 다 유복한 건 아니다. 항상 아버지는 월급쟁이고 가족 교육 시킨다고 전셋값 오르면 2년에 한 번씩 이사를 하며 살았다"며 "대학생이 되면서 종로 피맛골 을지로 등을 다녔다. 맛집은 다 강북에 있다. 그리고 삼수가 끝나고 가수가 되려고 이 근처 스튜디오에서 녹음을 했다. 은평구를 처음 경험했다"라고 말했다.

감자탕과 소주까지 시켜 술을 마시던 성시경은 "신동엽도 모시고 온 적이 있다. 슴슴한 감자탕의 그 매력에 반했다"고 밝혔다.

특히 이날 성시경은 "'연예인들 진짜 좋겠다. PPL 광고해서 맛있는 거 먹고 술 X먹고 돈 벌고' (하는데) 진짜 맞는 거 같다. 너무 좋은 직업인 거 같다. 너무 감사합니다"라며 "진짜 맛있는 거 먹고 술 X먹고 사람들이 좋아해 주고' 라는 댓글들에 대해 부담은 있지만 이 시간에 이렇게 밥 먹는 게 일일 수 있는 게 그치? 맛있는 거 먹는다. 감사하다"라고 인정해 웃음을 안겼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