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백' 투바투 "선주문 216만장 감사, 목표는 '빌보드 200' 1위"

'컴백' 투바투 "선주문 216만장 감사, 목표는 '빌보드 200' 1위"

조이뉴스24 2023-01-26 14:59:03 신고

3줄요약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선주문량 216만장 소식과 함께 감사 인사를 전했다.

26일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 발매 기념 쇼케이스가 열렸다.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열린 투모로우바이투게더(TOMORROW X TOGETHER, TXT) 미니 5집 '이름의 장: TEMPTATION' 발매 쇼케이스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정소희 기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타이틀곡 'Sugar Rush Ride'는 달콤하지만 치명적인 악마의 유혹에 빠져드는 소년의 모습을 담은 얼터너티브 팝 댄스 장르의 곡으로, 청량하면서도 몽환적인 섹시미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이번 신곡에는 춘향가 한 대목이 담겨 특이함을 더했다. 태현은 "한국 모아가 듣게 되면 '어, '춘향가'를 여기에 썼네' 싶을 것이고, 외국 모아는 우리 전통 문화를 한 번 더 찾아볼 것 같다. 이로운 부분이라 생각한다"고 만족감을 드러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는 25일 기준 선주문량 216만장을 달성했다. 전작 선주문량 147만장을 뛰어넘으며 기록을 경신했다.

휴닝카이는 "결과를 보고 정말 놀랐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구나 확실히 실감했다. 값진 결과를 준 팬들에게 감사하다. 멋있는 무대를 보여드리겠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빌보드 200에서 1위 성적을 가지고 싶다. 연준이 '인기가요' MC를 하고 있는데 꼭 '인기가요' 1위도 하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의 신보는 27일 오후 2시 전세계 공개된다.

Copyright ⓒ 조이뉴스24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