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이어 뷰티까지···마뗑킴,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 선보여

패션 이어 뷰티까지···마뗑킴,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 선보여

맨즈랩 2023-01-26 15:59:19 신고

디자이너 브랜드 마뗑킴이 패션에 이어 뷰티 시장 공략에 나선다.

브랜드 인큐베이터 하고엘앤에프(대표 홍정우)의 투자 브랜드 마뗑킴(대표 김다인)은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뷰티 브랜드 '마지두마뗑'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2030 소비자의 높은 관심을 받고 있는 마뗑킴 특유의 감각적이고 개성 넘치는 브랜드 콘셉트를 뷰티 등 고객의 라이프스타일 영역까지 확장하겠다는 계획이다.

브랜드명 마지두마뗑은 '아침의 마법'이라는 뜻의 프랑스어로, 매일 아침 마법처럼 일상 속에 스며드는 자연스러운 변화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아냈다. 마뗑킴의 헤리티지를 느낄 수 있는 시크한 무드의 브랜드 비주얼, 패키지, 콘셉트 등도 특징이다.

마뗑킴은 공식몰을 통해 붓기 완화를 돕는 마지두마뗑의 스킨케어 라인 'AUBE(오브) 시리즈'를 공개하고, 첫 번째 제품인 '마지두마뗑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를 선보이고 있다.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는 이마와 양쪽 볼에 붙이는 분리형 시트 '이지-핏 시트' 시스템으로 바쁜 아침 시간 간편한 얼굴 붓기 완화 케어를 돕는다. 시트는 리프팅에 최적화된 3중 레이어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소프트한 촉감으로 피부에 완벽하게 밀착한다. 수분 충전과 붓기 완화를 돕는 3중 히알루론산과 아르니카 몬타나 꽃 추출물을 함유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 및 붓기 완화 임상 시험도 완료했다.

마지두마뗑 오브 슬림 페이스 마스크 외 크림, 토너, 앰플, 클렌징, 선케어 제품 등 총 7종의 오브 시리즈 제품 역시 2월 중 순차 공개될 예정이다. 마뗑킴은 이후 색조, 바디 등 브랜드 라인업 확장하며 마지두마뗑만의 아이덴티티를 구축한다는 방침이다.

또한 2월 중에는 오브 시리즈 출시을와 함께 W컨셉 입점 준비 중이며, 2월 말에는 오프라인 최초로 오브 라인 7종을 선보이는 더현대서울 단독 팝업스토어도 오픈한다. 이 밖에 올 하반기에는 단독 매장 오픈도 목표로 하는 등 온오프라인 채널을 빠르게 확장해 나갈 예정이다.

하고엘앤에프 홍정우 대표는 "마지두마뗑은 마뗑킴 고유의 콘셉트에 더해 앞으로도 고객과의 활발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열린 가능성을 가지고 다양한 라인업을 선보일 예정"이라며, "하고엘앤에프 역시 마지두마뗑이 신드롬급 뷰티 트렌드를 이끌어갈 수 있도록 자사가 보유한 역량과 노하우를 아낌없이 적극 지원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맨즈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