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데임즈, 프로바이오틱스와 NMN의 강점을 더한 파니 뉴욕 NMN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주)데임즈, 프로바이오틱스와 NMN의 강점을 더한 파니 뉴욕 NMN 프로바이오틱스 출시

웨딩21뉴스 2023-01-26 17:00:00 신고

3줄요약

건강하고 매끄러운 장은 ‘웰빙’의 필수 조건이다. 장 건강이 악화되어 소화기 건강이 저하되면 피로, 불안, 관절 통증, 브레인 포그와 같은 증상이 드러날 수 있다.
 


‘장 건강’에 대한 중요성이 부각되면서 프로바이오틱스 제품에 대한 관심 역시 늘어났다. 이러한 시장 상황 속, (주)데임즈가 올 1월 프로바이오틱스에 NMN을 더해 파니 뉴욕 NMN(Nicotinamide Mononucleotide) 프로바이오틱스를 출시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주)데임즈는 전년도 국내 최초 DNA 리페어 스킨케어 제품 라인을 선보이며 한 차례 화제가 된 바 있다.

이번에 (주)데임즈에서 출시한 파니 뉴욕 NMN 프로바이오틱스는 노화의 원인으로 꼽히는 유전자의 손상을 복구하는 NAD+ 의 전도체인 NMN(순도 99.9%) 250mg과 면역증진 및 대사 활력 효과를 주는 바실러스 균 250mg, 바실러스 블렌드에 비피더스 균이 5조 마리나 함유되어 있어 강력한 2-in-1 효과를 줄 수 있는 제품이다.

파니 뉴욕 NMN은 NMN과 프로바이오틱스는 NMN과 프로바이오틱스의 피로, 불안, 관절 통증, 브레인 포그 개선 효과와 NMN의 자외선, 수면 부족, 스트레스로 손상된 피부 세포를 활성화해 탄력 있고 피부가 맑아지는 효과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제품이다.

실제로 프로바이오틱스와 NMN을 함께 복용하면 더욱 큰 시너지 효과를 얻을 수 있다는 사실은 여러 연구 결과를 통해 입증되기도 했다.

파니 뉴욕 NMN 프로바이오틱스의 또 다른 장점은 ‘편의성’이다. 파니 뉴욕의 NMN 프로바이오틱스는 타 프로바이오틱스나 NMN 제품과는 달리 하루에 한 캡슐(500mg)만 복용해도 건강상의 이점을 누릴 수 있다.

바쁜 일상을 지내다 보면 건강기능식품을 구매해놓고도 섭취하지 못하는 경우가 태반인데, 파니 NMN 프로바이오틱스는 ‘더욱 편리하게, 더욱 강력하게’ 건강상의 문제를 해소해주어 바쁘게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적합하다.

최근, ‘쥐 실험’을 통해 NMN의 효능들이 속속들이 밝혀지고 있다.

하버드 의과대학의 유전학과 교수 데이비드 싱클레어 박사는 DNA의 손상과 손상된 DNA의 수리 기전에 문제가 생겨 노화가 발생하는 것이라고 밝히기도 했는데, 체내에 NMN을 보충해주면 문제가 발생한 DNA의 수리 기전을 해결해 줄 수 있어 역노화 효과를 볼 수 있다.

‘NMN’의 부상, 역노화가 화제가 되는 와중 프로바이오틱스의 장점에 신소재 NMN의 DNA 리페어 효과를 더해 출시된 파니 뉴욕 NMN 프로바이오틱스가 건강 기능 식품 시장 내 큰 반향을 일으킬 수 있을지 주목된다.

Copyright ⓒ 웨딩21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