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지내고 있었는지"…웬디X멜로망스, 이별 후 더욱 애틋한 '안부' [쥬크박스]

"잘 지내고 있었는지"…웬디X멜로망스, 이별 후 더욱 애틋한 '안부' [쥬크박스]

엑스포츠뉴스 2023-01-26 18:00:05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김예나 기자) 그룹 레드벨벳 웬디와 멜로망스가 함께한 고품격 발라드 콜라보 '안부(Miracle)'가 올 겨울 따스함을 안겨준다. 

웬디와 멜로망스가 함께한 SM 'STATION' 신곡 '안부'가 26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됐다. 



신곡 '안부'는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15인조 오케스트라의 감성적인 편곡이 더해진 발라드 장르의 곡이다. 웬디와 멜로망스 보컬 김민석의 아련한 보컬 하모니와 정동환의 유려한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몽글몽글한 감정을 더한다. 

김민석이 직접 쓴 가사에는 이별 후 그리움을 느끼던 연인이 우연한 재회로 서로의 곁이 있어야 할 자리임을 깨다는 내용이 담겼다. 웬디와 김민석이 주고 받는 애절한 사랑 이야기가 리스너들의 추억을 소환하고 공감을 이끌어낸다. 



"잘 지내고 있었는지 여전히 미웠는지 / 물어보고 싶던 매일 쌓여만 가던 지난 밤 모두" 

"우리 웃었던 추억 속에 / 점점 물들어가 옅은 미소를 띠죠 / 돌아오고 있죠 / 내 하나뿐인 기적" 



이들의 환상적인 보컬 하모니를 담은 라이브 비디오도 공개되어 팬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음색 여신 웬디와 멜로망스가 함께 완성한 명품 하모니가 보는 이들의 몰입을 더하며,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았다. 

한편 웬디와 멜로망스의 콜라보 신곡 '안부'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사진=SM엔터테인먼트 


김예나 기자 hiyena07@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