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견니' 내한 허광한, 상친자들 사로잡는 매력만점 미모 [TF사진관]

'상견니' 내한 허광한, 상친자들 사로잡는 매력만점 미모 [TF사진관]

더팩트 2023-01-26 18:01:00 신고

3줄요약
대만 배우 허광한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 CGV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상견니'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선화 기자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 주연의 영화 '상견니'는 대만에서 방영돼 큰 인기를 끌었던 청춘 드라마 '상견니'의 영화판으로 이번 국내 개봉에 맞춰 주연배우들이 내한했다. 배우 허광한이 손가락 하트 포즈로 매력을 뽐내고 있다. /이선화 기자

[더팩트ㅣ이선화 기자] 대만 배우 허광한이 26일 오후 서울 용산구 용산 CGV아이파크몰에서 열린 영화 '상견니' 내한 기자간담회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가연, 허광한, 시백우 주연의 영화 '상견니'는 대만에서 방영돼 큰 인기를 끌었던 청춘 드라마 '상견니'의 영화판이다. 원작 드라마는 넷플릭스 등을 통해 국내에 먼저 공개됐으며 '상친자'(상견니에 미친 자)라는 신조어가 생길 정도로 흥행에 성공한 바 있다.

'상견니'는 리쯔웨이와 황위쉬안이 우연히 만나 묘하게 가슴 설레는 기시감을 느끼면서 시작되는 멀티버스 판타지 로맨스로, 중국에서 개봉한 지 27일 만에 박스오피스 4억 위안(한화 약 728억 원)을 돌파했다. 대만에서도 개봉 23일 만에 초 흥행작 기준인 1억 대만 달러를 넘어서면서 상견니 열풍을 불러일으켰다.

25일 국내 개봉한 '상견니'는 개봉 주 신작 예매율 1위를 기록했으며, 주연배우의 내한 무대인사는 예매 창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됐다.


사진영상기획부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