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희사랑' 강신업, 국민의힘 대표 도전 "여당 다운 여당 만들자"

'건희사랑' 강신업, 국민의힘 대표 도전 "여당 다운 여당 만들자"

더팩트 2023-01-26 18:04:00 신고

3줄요약

"행동하는 정당으로 바뀌어야"

김건희 여사 팬클럽 '건희사랑' 회장을 지낸 강신업 변호사는 26일 오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출정식을 열고 국민의힘 대표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남용희 기자

[더팩트ㅣ여의도=김정수 기자] 김건희 여사 팬클럽 '건희사랑' 회장을 지낸 강신업 변호사는 26일 "당원과 국민, 윤석열 대통령을 위해 여댱 다운 여당을 만들겠다"며 국민의힘 대표 선거 출마를 선언했다.

강 변호사는 이날 오후 서울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국민의힘 대표 출정식을 열고 "웰빙정당이라는 비판을 받는 국민의힘을 행동하는 정당으로 바꾸겠다"며 이같이 말했다.

강 변호사는 "국민의힘 주인인 당원과 나라의 주인인 국민을 위해 매사에 그릇됨 없이 일을 도모하고자 한다"며 "고통을 행복으로 바꾸고 빈곤을 부로 바꾸기 위해 제가 가진 열과 성을 다할 것"이라고 했다.

강 변호사는 "공천권을 통해 국민의힘 200석 달성을 반드시 일궈내겠다"며 "광화문 광장에 이승만 대통령과 박정희 대통령의 동상을 세워 대한민국의 정통성을 확립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신업 변호사는 유승민 전 의원과 이준석 전 대표를 언급하며 "내부 투쟁에만 몰두하는 이들을 모두 일소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용희 기자

이어 "대법관의 변호사 개업 금지 등 사법 개혁과 국회의원 불체포 특권 폐지 등 국회 개혁 등 정치 개혁을 완성하겠다"며 "시대가 요구하는 각종 개혁을 차질 없이 이행해 대한민국을 자유주의와 공화주의 그리고 법치주의가 오롯이 부여된 나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다.

강 변호사는 유승민 전 의원과 이준석 전 대표를 언급하며 "내부 투쟁에만 몰두하는 이들을 모두 일소할 것"이라며 "국민의힘을 명실공이 윤 대통령을 뒷받침하는 당으로 탈바꿈시키겠다"고 강조했다.

강 변호사는 "저 강신업과 영광스러운 대한민국을 만들자"며 "당원 동지 여러분과 국민들의 선택을 기다릴 뿐"이라고 덧붙였다.

js8814@tf.co.kr

Copyright ⓒ 더팩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