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선 넘었잖아"...이혼하자던 이지혜♥문재완, 6년 만에 이혼 위기 부딪힌 부부관계 폭로해

"먼저 선 넘었잖아"...이혼하자던 이지혜♥문재완, 6년 만에 이혼 위기 부딪힌 부부관계 폭로해

케이데일리 2023-01-29 22:11: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 커뮤니티 온라인 커뮤니티

가수 이지혜가 다시 태어나도 문재완과 결혼할 거냐는 말에 선을 그었습니다.

지난 1월 18일 이지혜는 유튜브 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에 '프러포즈 거절하는 이지혜'라는 제목의 짧은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영상에서 이지혜는 둘째 딸 엘리의 돌잔치를 마친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는 "엄마들이 다시 태어나도 내 딸로 태어나라고 하지않나. 나도 우리 딸들이 다시 태어나도 내 딸이면 좋겠다"고 말하며 눈물을 쏟았습니다.

이지혜 유튜브채널, '밉지않은 관종언니'

이에 남편 문재완은 "다시 태어나도 나랑 결혼해야 돼"라고 이야기했습니다. 하지만 이지혜는 "그건 싫어"라고 말했습니다.

문재완이 "어떡하냐. 우린 결국 함께할 수밖에 없다"고 하자 이지혜는 "지겹다. 다음 번엔 새로운 사람"이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습니다.

이지혜는 2017년 일반인 남편 문재완과 결혼하였습니다. 이지혜♥문재완 부부는 SBS 동상이몽2에 출연하여 화제가 되기도 하였습니다. 

 

이지혜 남편, 세무사 문재완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가수 이지혜 남편 문재완이 재치있는 입담으로 웃음을 안겼습니다.

지난해 2022년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 문재완 부부가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이날 이지혜 남편 문재완은 “직업은 세무사다. S대를 나왔다. 원래 N사 프로그래머 출신이다”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이에 이지혜는 “죄송하지만 여러분들이 생각하시는 S대가 아니고 숭실대입니다.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N사는 여러분이 생각하는 네이버가 아닌 Netian입니다. 오빠 S, N 잘 써야 한다”고 설명했고, 문재완은 “더블S대를 나왔다”고 정정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그러면서 문재완은 아내를 소개해달라는 부탁에 “샵의 전 멤버다”고 입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이지혜는 “왜 전 멤버냐. 우리는 해체하고 끝났다”고 또 한번 정정했습니다.

 문재완은 “우리 와이프는 샵의 멤버 이지혜지만 저에게는 여자 이지혜다. 저의 부족함을 잘 챙겨준다”라면서 “처음에 소개할 때 극한 직업 이지혜 남편이라고 했지만 사실 반대로 생각해보면 극한 직업 문재완 와이프일 수도 있다. 저를 챙기느라 많이 힘들 것 같다. 제가 실수를 많이 한다”고 애정을 표했습니다.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이를 들은 이지혜는 “카레 사오라고 했더니 3분 카레를 사왔다. 화낼만 하지 않나. 지 혼자 먹나”고 답답함을 토로했습니다. 문재완은 “결혼 전에는 엄마한테 혼나고 결혼 후에는 와이프에게 혼났다. 군대 입대한 거 같다”고 말해 보는 이들을 폭소케했습니다.

'동상이몽'에서 이들 부부는 현실부부의 솔직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였습니다. 

 

결혼 6년만의 이혼 위기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이지혜가 남편 문재완과 이혼할 뻔한 사연을 공개했습니다.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은 지난해 4월 네이버tv에 " ‘살얼음판’ 이지혜×문재완, 물러섬 없는 ‘이혼로드 진실공방전’"라는 제목의 선공개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영상 속 이지혜 문재완 부부는 고기를 굽고 있는 식당에서 냉랭한 분위기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가만히 있던 이지혜는 정적을 깨면서 "내가 오빠한테 이혼하자고 하지 않았냐. 애를 낳고 느낀다"면서 대화를 시작했습니다.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이지혜는 "그때 숨이 안 쉬어져서 너무 무서웠다. 잠이 드는데 숨이 막혀서 죽을 것 같은 느낌이었다. 그때는 코로나 상황으로 오빠가 집에 못 오니까 더 공포스러웠다. 그 공포심을 처음 느꼈다"고 토로했습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이들 가족에게 악재가 이어졌습니다. 이지혜는 "이후 우리 둘 다 코로나까지 걸렸다. 근데 첫째 태리까지 확진되면서 내 탓인 것 같다는 생각에 더 힘들었다"고 밝혔습니다.

그러면서 "그 상황에 갑자기 집주인이 (전세가 만기돼) 이사를 가라고 했다. 안 좋은 일이 릴레이로 터지니까 너무 힘들었다"고 위기를 언급했습니다.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이지혜는 이어 "그때 우리 아침에 싸웠던 거 기억 나냐. 싸움의 계기는 오빠가 항상 선을 넘으니까 그렇다"고 하자 문재완이 "그건 내 표정이 마음에 안 들어서 그런 거 아니냐"고 반박했습니다.

곧바로 이지혜가 "아니다. 말은 똑바로 해야 한다. 표정을 안 좋게 해서..."라고 바로잡으려 하자 문재완이 "아무리 생각해도 아닌 건 아니지 않냐"고 말해 이지혜가 말문이 막힌다는 듯 대화를 멈췄습니다.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이지혜가 정적 후 "내가 '오빠 나 너무 싫지? 나도 오빠 너무 싫어'라고 했던 말 기억나냐. 내 마음이 이미 굳어져서 전으로 돌아가지 않았다"고 말하면서 상황은 악화됐습니다.

 

육아 갈등 폭발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이지혜가 대학원에 진학한 남편 문재완과 '육아 문제'를 두고 갈등을 빚었습니다.

SBS 예능 '동상이몽 - 당신은 내 운명'에서는 이지혜와 문재완 부부의 모습이 그려졌습니다.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이날 방송에서는 밤 늦게까지 홀로 두 아이를 돌보는 이지혜의 모습이 전파를 탔습니다. 문재완의 귀가가 늦어져 이지혜 혼자서 두 아이를 온종일 돌본 것. 이지혜는 "두 아이를 동시에 돌보는 건 (평소보다) 10배 이상 힘들다"고 토로했습니다.

이후 문재완이 집에 돌아오자 이지혜는 "너무 피곤하다"고 호소하며, 아이들을 재운 뒤 남편과 대화를 나누기로 했습니다. 이지혜는 "오늘 하루 행복했어? 매주 금요일마다 이건 아닌 것 같다"고 운을 뗐습니다.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문재완은 ESG(Environment·Social·Governance) 전문가 과정 교육을 위해 최근 서울대 대학원에 진학했습니다. 이지혜는 "대학원을 꼭 가야 하는 이유가 뭐냐"고 따졌고, 문재완은 "한 주에 딱 하루 늦는 것 아니냐"고 답했습니다.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하지만 이지혜는 남편을 이해하지 못했고 "나는 (라디오 하차하면서) 일까지 줄였다. 근데도 여전히 일이 많다"고 나 홀로 육아에 벅찬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지혜는 "산후우울증과 신장 건강까지 안 좋은 상황에서 (남편이) 상의도 없이 선 합격 후 통보를 했다"며 문재완의 대학원 진학 과정에서 서운했던 점을 토로했습니다.

이를 본 MC 서장훈도 "(대학원 진학은) 나중에 해주셔도 되는 상황인데"라고 공감했습니다. 김구라 역시 "(남편이) 잘못은 했으나 죄인 취급은 안 된다. 100% 반대했을 걸 미리 안 거다"라고 말했습니다.

SBS ‘동상이몽2 당신은 내 운명’

이에 문재완은 "미안하게 생각한다. 힘든 것도 알지만 날이해하기 위해 한 번 노력해 달라"며 "서울대 와보는 건 어때? 설득할 기회를 달라"고 말했습니다. 그는 이지혜가 서울대 방문 후에도 설득이 안 되면 자신이 깨끗하게 대학원을 포기하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이지혜♥문재완 부부는 슬하에 두 딸을 두고 있습니다. 네티즌들은 "현실부부의 모습을 보여줘서 좋다", "밉지않은 관종커플이다" 라는 반응입니다. 

Copyright ⓒ 케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