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견자단X장혁 출격…무림 고수 특집

'런닝맨' 견자단X장혁 출격…무림 고수 특집

이데일리 2023-02-03 16:52:24 신고

3줄요약
‘런닝맨’
[이데일리 스타in 김가영 기자] ‘액션 스타’ 견자단과 장혁이 출격한다.

5일 방송되는 SBS ‘런닝맨’은 ‘무술 특집’으로 꾸며져 견자단과 장혁이 함께 했다. 멤버들은 오프닝부터 다양한 무술 복장을 착용하고 등장해 눈길을 끌었는데 유재석은 “나 같은 사람이 고수들이야”라며 한복의 멋을 뽐냈고 김종국은 운동복 패션으로 동네 체육관 관장 스타일을 보여줬다. 또 송지효는 가죽 재킷을 입고 나와 영화 ‘매트릭스’를 소환했다. 이어 멤버들은 ‘런닝맨 배 무술 대회’를 개최해 무근본 난투극을 펼쳐 웃음을 자아냈다는 전언이다.

이후 ‘추노’, ‘아이리스 2’ 등 다양한 작품에서 강렬한 액션 연기를 선보였던 장혁이 등장해 목인장 퍼포먼스로 현장을 압도했고 지켜보던 전소민은 광기 어린 눈으로 목인장과 사투를 벌이는가 하면 송지효는 바운스를 타며 이색 장혁 따라잡기를 보여줘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엽문’으로 이름을 알린 세계적인 액션 스타 견자단은 영춘권부터 호권, 취권까지 다양한 무술을 구사하며 ‘무림 고수’ 면모를 선보였다. 이를 지켜보던 멤버들은 “포스가 다르다”, “직접 시연해 주니 에너지가 느껴진다”라며 감탄했다는 설명이다.

한편, 이날은 견자단과 함께 ‘무림 족구’를 진행해 기대를 모았는데 견자단은 김종국의 스파르타식 서브에 연속 헛발질을 선보였고, “부담감이 너무 크다”라고 호소하는 등 친근한 매력을 보여줘 궁금증을 자아낸다.

‘액션 스타’ 견자단과 장혁의 역대급 만남은 5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