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트 아이템 나만 빼고 다 있네? 하트백 추천! #명품네컷

하트 아이템 나만 빼고 다 있네? 하트백 추천! #명품네컷

바자 2023-02-03 19:05:00 신고

#명품네컷 #럭셔리스트
 
ep.8 하트시그널, 선물하기 좋은 하트백 
 
LOUIS VUITTON 러블리한 퍼플 컬러 하트 파우치, 2백 6만 원대.
 
루이 비통 버블그램 컬렉션에서 밸런타인데이를 맞아서 팝 마이 하트 파우치 익스클루시브 에디션을 선보였다. 흔하지 않은 라일락 퍼플 컬러로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 아이코닉한 모노그램 패턴에 부드러운 퀼팅 소재로 고급스러운 무드를 선사한다. 또한 골드 컬러의 탈착형 체인과 가방 위 상단에 핸들을 활용해 다양한 무드를 연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편안하면서도 귀여운 느낌까지 연출할 수 있다. 
 
DIOR 클래식한 레드 컬러 체인 하트백, 1백65만 원.
 
밸런타인데이를 위한 선물로 이만큼 제격인 아이템이 있을까. 레드 컬러에 하트 모티브 까나쥬 스티칭 장식이 돋보이는 디올의 신상 하트 파우치. 하트 하면 레드 컬러를 떠오르는 것이 오늘날 국룰처럼 존재 하듯이 좋아하는 사람에게 사랑을 직접적으로 고백하기 제격인 클래식한 아이템이다. 탈착식 체인으로 되어있어 크로스백이나 파우치로 가볍게 활용하기 좋다. 
 
Alaïa 심플한 레더 소재의 하트백, 1백 56만 원. 
 
MZ세대들에게 실버 컬러 액세서리에 대한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는 중이다. 메탈릭한 실버 컬러는 자체만으로 매치하는 순간 '힙'해지는 컬러이기 때문. 데일리는 물론 한층 더 특별한 가방을 찾고 있다면? 하트 아이템은 귀엽기만 할거라는 편견을 깨뜨리는 알라이아는 실버 컬러 하트 백을 추천한다. 심플하면서도 볼륨감 있는 군더더기 없는 디자인으로 시크하면서도 트렌디한 아이템! 스트랩 조절이 가능하다. 
 
GUCCI 하트 쉐입 에어팟 프로 케이스, 1백 5만원.  



한층 더 특별한 하트 아이템을 선물하고 싶다면? 에어팟이라는 편리한 무선 이어폰이 등장하면서 최근 다양하게 출시되는 또 다른 액세서리, 에어팟 케이스를 추천한다. 구찌 러브 퍼레이드 컬렉션 중 하나로 레드 하트 쉐입에 상징적인 모노그램 모티브가 돋보이는 에어팟 프로 전용 홀더. 빈티지한 감성이 돋보이는 아이템. 골드 컬러 숄더 스트랩이 있어 단순히 에어팟 케이스가 아닌 패션 액세서리도 활용할 수 있다. 
 


에디터/김수진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