뭉쳐야 찬다2, '카바디계 손흥민' 김동우 등장...활약 주목

뭉쳐야 찬다2, '카바디계 손흥민' 김동우 등장...활약 주목

제주교통복지신문 2023-02-07 18:36:55 신고

3줄요약

23일 방송되는 JTBC '뭉쳐야 찬다 2'에서는 '어쩌다벤져스'와 카바디 국가대표 팀의 축구 경기가 펼쳐진다.

이 가운데 카바디 선수의 제보로 '이장군이 공격수에 미련 있다'는 소식이 전해져 이목을 집중시킨다. 이장군은 민망함에 안절부절 어쩔 줄을 모른다고.

김성주는 카바디 고영창이 "공격에 자신 있는데 기회를 더 받고 싶다", "'뭉쳐야 찬다 2' 종영 전까지 스트라이커로 마무리하겠다"는 이장군의 발언을 전하자 현 주전 공격수 '규규라인' 임남규와 류은규가 밉겠다고 농담 섞인 질문을 한다.

이에 이장군은 "밉지 않다"고 두 사람을 치켜세우며 "제가 노력을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답한다. 김성주가 "언젠간 내가 이기겠다?"라고 다시 묻자 이장군은 "이겨서 마지막은 제가 장식하겠다"고 각오를 드러낸다.
또한 카바디 국가대표 팀에는 축구선수 출신 김동우, 최종훈과 선수 출신은 아니지만 에이스로 손꼽히는 '해남의 다비드 실바' 박현일까지 쟁쟁한 실력자들이 소속돼 흥미를 돋운다. 그중에서도 김동우는 초등학생 때는 골키퍼를, 중학생 때는 수비수를, 고등학생 때는 공격수를 담당했다고.

특히 김동우는 손흥민을 닮아 '카바디계의 손흥민'이라는 별명의 소유자로 '어쩌다벤져스'의 '보급형 손흥민' 강칠구의 은근한 견제를 받는다. 강칠구와 김동우는 손흥민 닮은꼴들의 상봉을 기념하며 세리머니를 주고받고, 즉석에서 1 대 1 돌파 대결도 벌인다.

본격적으로 경기가 시작되고 이장군은 카바디 국가대표 팀 스트라이커로 그라운드를 누빈다. 빠른 순간 스피드가 강점인 카바디 선수들의 질주에 이동국 수석 코치는 "뭐야 육상선수들이야?"라며 놀라움을 감추지 못한다고 해 어려운 상대를 만난 '어쩌다벤져스'가 과연 승리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극하고 있다.

한편, 이날 방송에서는 '어쩌다벤져스'와 카바디 국가대표 팀의 경기와 함께 레슬링 금메달리스트 김현우의 결혼식 현장이 공개된다. JTBC '뭉쳐야 찬다 2'는 오늘(23일) 저녁 7시 40분 방송된다.

Copyright ⓒ 제주교통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