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 이상설' 박봄 근황 '이태원 참사' 애도 위해 신보 조용히 발매

'건강 이상설' 박봄 근황 '이태원 참사' 애도 위해 신보 조용히 발매

제주교통복지신문 2023-02-07 19:06:59 신고

3줄요약

최근 부쩍 오른 살로 인해 건강 이상설에 휩싸인 가수 박봄이 근황을 전했다.

박봄 소속사 디네이션은 1일 공식 SNS를 통해 박봄의 신보 ‘Remembered’를 발매했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소속 아티스트 박봄을 응원해 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드린다. 현재 국가 애도 기간에 대한 추모의 의미로 이번 발매와 관련해 자체적인 홍보 및 언론 활동을 하지 않을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이어 “박봄의 신곡은 ‘기억’이라는 주제로 아프지만 아름다웠던 당신을 추억하고 그리워하며 노래하는 곡이다. 유가족분들과 국가의 큰 아픔을 진심으로 애도하며 깊은 위로를 전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달 24일 유튜브 '연예 뒤통령 이진호' 채널에 '2NE1 박봄, 안타까운 건강 상태.. 살찐 진짜 이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이진호는 "박봄이 최근에 방송에 출연한 적이 있는데 이정도까지는 아니었다. 그런데 더욱 살이 찐 모습이라서 충격을 더했다. 불과 8개월 전만해도 박봄은 살을 많이 뺐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박봄이 ADD를 앓고 있다. ADHD랑 비슷한데 주의를 집중시키는 기간이 극히 짧고 주위가 산만하다. 충동성, 과잉행동을 보인다"라며 "감정기복이 심해 일상 생활이 어려울 정도였다. 식욕 통제도 되지 않아서 야식과 폭식을 계속 이어가면서 체중이 70kg까지 증가했다"라고 전했다.

또 이진호는 "박봄이 스트레스를 받으면 곧바로 폭식으로 이어지는 경우가 많아 체중 관리가 어려웠다. 본인의 미용 관련 부분도 충동적인 면을 자주 보여 컨트롤하기 어려웠다"라고 밝혔다.

이어 "2NE1 탈퇴 후 박봄은 살이 굉장히 불어있다. 스트레스가 박봄에게 정말 크게 작용한다. 방송 출연 이후 모습을 보면 살이 더 쪘다. 박봄이 스트레스를 받을만한 일이 있었던 게 아닐까 확인을 해봤다. 하지만 박봄은 너무 미스터리하다. 근황이나 사생활이 잘 알려지지 않는다. 한 곳에 오래 머물러있는 스타일 같다"라고 설명했다.

끝으로 "어떤 스트레스를 받았는지는 모르겠지만 최근에 급격하게 찐 살을 통해 큰 스트레스를 받았다고 생각한다"라고 덧붙였다.

Copyright ⓒ 제주교통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