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MA 김연아, 음악시상식 첫 참석 '시상자 라인업은?'

MAMA 김연아, 음악시상식 첫 참석 '시상자 라인업은?'

제주교통복지신문 2023-02-07 19:48:53 신고

3줄요약

피겨여제 김연아가 ‘2022 MAMA AWARDS’ 참석한다.

CJ ENM은 25일 “K-POP 세계 시민의식을 함께하며 최초의 길을 개척하는 World’s No.1 K-POP Awards로의 도약을 선언한 ‘2022 MAMA AWARDS(마마 어워즈)’가 새로운 브랜드에 걸맞는 초호화 시상자 라인업을 공개했다”고 밝혔다.

‘2022 MAMA AWARDS’의 호스트로는 박보검, 전소미가 확정됐다.

월드 클래스 글로벌 아이콘 김연아, 황정민, 정우성을 비롯해 월드 스포츠 스타 박세리, 곽윤기, ‘K-POP DNA’를 품은 배우 안소희, 황민현, 임시완, 한선화 등이 ‘2022 MAMA AWARDS’ 시상자 라인업에 이름을 올렸다.

음악 시상식에 처음으로 참석하는 김연아는 “팬데믹이라는 아픔을 겪으며 침체됐던 전 세계 모두에게 음악을 통한 치유와 위로의 힘을 응원하기 위해 ‘2022 MAMA AWARDS’ 시상자로 나서게 됐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외에도 K-댄스의 아이콘 라치카 리더 가비와 훅 리더 아이키, ‘코미디빅리그’에서 활약중인 대세 예능인 김해준, 이은지, 일본에서 다수의 드라마와 광고에 출연하고 있는 배우 이마다 미오가 참석하며, tvN 드라마 <시그널>의 일본판 리메이크작인 <극장판 시그널>의 주연을 맡았으며, 한국에서 가장 친밀감 있는 일본 배우로서 사랑받고 있는 사카구치 켄타로가 '2022 MAMA AWARDS'의 시상자로서 2019년에 이어 두번째 참석한다. 

‘2022 MAMA AWARDS’는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11월 29일부터 30일까지 이틀간 열리며, 온라인으로 전세계 생중계된다.

한편 김연아는 크로스오버 그룹 포레스텔라의 고우림과 지난달 22일 결혼식을 올렸다.

고우림은 서울대 성악과를 졸업한 성악가다. 프로그램 팬텀싱어 시즌2에 팀 멤버로 출연해 우승했으며 현재 포레스텔라 멤버로 활발하게 활동하고 있다.

Copyright ⓒ 제주교통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