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반기행' 윤소이, 합천 맛집투어... 한정식·손칼국수 화제

'백반기행' 윤소이, 합천 맛집투어... 한정식·손칼국수 화제

제주교통복지신문 2023-02-07 19:49:35 신고

3줄요약

'백반기행'에 배우 윤소이가 찾아온다.

25일 방송되는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는 윤소이와 함께 경상남도 합천으로 떠난다.

2001년 패션 잡지 모델로 데뷔해 연예계에 혜성처럼 등장한 소녀 윤소이는 명랑하게 무술 연기를 펼치며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21년이 지난 지금, 어느덧 두 살배기 딸의 엄마가 된 그녀는 "아이를 낳고 보니 홀로 두 아이를 키웠던 어머니의 막막함을 깨닫게 됐다"며 어머니를 향한 그리움을 드러내기도 했다. 당찬 무술 소녀에서 20년 차 배우로, 또 듬직한 어머니로 성장한 윤소이의 솔직한 이야기가 전격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그녀는 한 달 반 만에 20kg을 감량할 수 있었던 방법도 밝혀 시선을 집중시켰다. 지난해 11월, 딸을 출산한 직후 드라마 '마녀는 살아있다'에서 '화려한 돌싱' 배역을 제안받은 윤소이는 다이어트라는 과제에 직면했다. 그녀는 당시 출산하자마자 임신기에 쪘던 20kg을 45일 만에 감량해야 하는 극한 상황에서 불굴의 의지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며 화려하게 복귀해 놀라움을 자아냈는데, 출산 후에도 '모델 핏'을 자랑할 수 있었던 그녀의 다이어트 비법을 낱낱이 파헤친다.

한편, 윤소이는 "21년 배우 활동의 원천은 '밥심'"이라며 날렵한 몸매와 달리 밥상에 '진심'인 모습을 드러내 반전 매력을 뽐냈다. 식객과 함께 윤소이는 해인사 근처 한정식 전문점을 방문한다. 더덕무침부터 도토리묵, 꽃송이버섯무침 등 합천의 가을을 느낄 수 있는 반찬으로 시작해, 무전, 산초장 등 평소에 맛보기 힘든 산채 음식 한 상이 차려진다. 나물 본연의 맛과 향을 살리기 위해 음식 간도 세게 하지 않는다는 자연식 밥상. 식객은 산채 정식을 맛본 뒤 “밥그릇 안에 가야산을 집어넣은 것 같다”며 감탄한다.

이어 두 식객은 합천영상테마파크에서 촬영을 마친 배우들이 필수로 들른다는 손칼국수 맛집을 찾아간다. 부드럽게 후루룩 넘어가는 면발의 식감과, 감자를 으깨 넣어 깊은 맛을 자랑하는 국물에 윤소이는 손칼국수를 그릇째 들고 흡입하며 '폭풍 먹방'을 선보여 감탄을 일으켰다.

독보적인 매력을 자랑하는 윤소이와 함께한 수려한 맛의 고장, 경남 합천의 밥상은 이날 밤 8시 TV CHOSUN '식객 허영만의 백반기행'에서 만나볼 수 있다.

Copyright ⓒ 제주교통복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