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륜 의혹' 서주원, '아옳이 이혼 사건'반전 예고 "중립 기어 잡고 기다려달라"

'불륜 의혹' 서주원, '아옳이 이혼 사건'반전 예고 "중립 기어 잡고 기다려달라"

뉴스클립 2023-02-07 19:59:22 신고

3줄요약
사진=서주원 페이스북/유튜브 '카라큘라'
사진=서주원 페이스북/유튜브 '카라큘라'

한 유튜버가 '불륜 의혹' 서주원에 대해 "중립 기어 잡아달라"며 영상 개제를 예고했다.

7일 명탐정 카라큘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 커뮤니티에 "유명 유튜버 '아옳이' 이혼 사건"이라는 제목의 공지를 게시했다.

이어 "모델이자 뷰티 유튜버로 알려진 '아옳이' 김민영, 600만 조회수를 넘긴 그녀의 폭로 영상으로 인해 전 국민에게 '불륜남'으로 낙인찍히게 되고 폐업 위기를 맞게 된 전 남편이자 레이싱 선수로 활동 중인 서주원 씨를 직접 만나서 그의 이야기를 들어 보았다"고 전했다.

그러면서 "그동안 언론이나 매체와 접촉을 피하고 칩거 생활을 하며 어디에서도 자신의 입장을 이야기 한 적이 없던 그가 담담한 표정으로 나에게 들려준 이야기는 꽤 충격적이었다"고 말했다.

카라큘라는 "아옳이가 눈물로 대중들에게 호소하며 이야기했던 것과는 사뭇 다른 이야기들과 이혼의 과정들, 그리고 뜨거운 쟁점인 서주원의 '불륜'과 관련된 이야기를 탐정으로서 사건의 실체적 진실을 담은 영상을 곧 올리겠다"라며 예고했다.

마지막엔 "영상은 목요일쯤 게시된다. 다들 중립 기어 꽉 잡고 기다려라"라고 적어 놓아, 누리꾼들의 관심이 모아졌다.

사진=아옳이 인스타그램
사진=아옳이 인스타그램

 

폭로 예고, 누리꾼들의 반응

 

해당 글을 읽은 누리꾼들은 "본인이 등판해서 한 해명이 모두 사실이라고 이야기할 순 없겠지만 해당 사건을 복합적으로 이해하는 데는 도움이 되겠다", "역대급 반전인가", "어떤 이유에서도 외도는 정당화될 순 없지만 중립 박고 대기하겠습니다" 등의 의견을 내었다.

앞서 유튜버 아옳이는 지난달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서주원과의 이혼 사실을 밝혔다. 이때, 이혼의 원인은 서주원의 외도라고 주장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

반면, 서주원은 "김민영의 유튜브 내용은 대부분 사실과 다르다"며 자신의 불륜 의혹을 부인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