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중에게 호소한 것과 사뭇 달라”, 서주원 불륜 논란 반전 영상 예고한 유튜버

“대중에게 호소한 것과 사뭇 달라”, 서주원 불륜 논란 반전 영상 예고한 유튜버

뉴스클립 2023-02-07 21:05:56 신고

3줄요약
사진=아옳이 개인 SNS/유튜브 카라큘라 캡쳐
사진=아옳이 개인 SNS/유튜브 카라큘라 캡쳐

한 유튜버가 최근 레이싱 드라이버 서주원과 모델 및 유튜버 아옳이(본명 김민영) 사이의 불륜 및 이혼 문제에 관련해 영상을 올리겠다고 하여 화제다.

해당 문제에 대해 다루겠다고 말한 유튜버 ‘명탐정 카라큘라’는 한국공인탐정협회 소속 자동차 전문 탐정으로 유튜브에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아옳이 측의 주장과는 다른 이야기를 들었다고 주장한 카라큘라

그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공지문을 통해 불륜 의혹을 둘러싼 논란의 대상이었던 레이싱 드라이버 서주원을 만났다고 밝혔다.

서주원은 그동안 언론 접촉을 피해왔고, 논란에 대해 공개적으로 거론한 적이 없었던 서주원으로부터 충격적인 이야기를 들었다고 주장하고 있다.

카라큘라가 예고한 대로 해당 영상에서는 서주원 측의 이혼 과정 관련 이야기들이 담길 것으로 보인다.

논란은 모델 및 유튜버인 아옳이는 지난해 10월 서주원의 외도로 인해 자신과 서주원이 이혼하기로 합의했다고 주장하면서 시작됐다.

사진=서주원 개인 SNS
사진=서주원 개인 SNS

최근 서주원은 개인 SNS를 통해 장문의 입장문을 올리기도 하였다.

서주원은 혐의를 부인하며 아옳이의 유튜브 콘텐츠 대부분이 사실과 다르다고 밝혔다. 그는 불륜 의혹을 묻는 네티즌과 설전을 벌였고, 대중의 오해를 푸는 과정에서 본인은 더 큰 상처를 받고 있다며 즉답을 피했다.

서주원과 강민영은 2018년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그해 결혼했지만, 이듬해 10월 이혼했다.

진주종 수술한 근황 공개한 아옳이 

사진=유튜브
사진=유튜브 "아옳이" 캡쳐

아옳이는 최근 자신의 유튜브 영상에서 서주원이 신혼 초부터 외도를 하며 이혼 전 과도한 재산분할을 요구했다고 주장했다. 가족을 지키기 위해 노력했지만, 서주원의 행동으로 인해 이혼을 처리해야 했다고 언급하기도 했다.

최근 그녀는 진주종 수술을 받았고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자신의 모습을 공개했다. 진주종은 피부조직이 고막 내부를 침범해 주변 뼈나 조직을 파괴하는 질환이다.

아옳이는 병의 원인을 알지 못했고, 자신이 병에 걸렸다는 소식을 듣고 충격을 받았다고 말했다. 그녀는 수술 이틀 전에도 영상을 찍어 진주종 없이 새로운 모습으로 새해를 시작하겠다고 약속했다.

현재 두 사람 사이의 갈등과 대해 이렇다 할 결과가 없는 상황이었던 만큼, 유튜버 카라큘라의 영상은 많은 사람들이 집중하고 있다.

카라큘라는 해당 공지를 올리며 시청자들을 향해 ‘중립 기어’를 잡고 기다려 달라고 부탁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