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하는 모습 공개하겠다"... 톱모델 한혜진의 충격적인 발언에 모두가 경악

"XX하는 모습 공개하겠다"... 톱모델 한혜진의 충격적인 발언에 모두가 경악

케이데일리 2023-02-07 22:11:00 신고

3줄요약
온라인커뮤니티 온라인커뮤니티

최근 예능프로그램 '결혼말고동거'에서 한혜진이 자신의 짝을 찾으면 동거하는 모습을 공개하겠다는 발언을 해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켜 화제입니다.

한혜진, '동거하는 모습을 공개하겠다'

2월 6일 오전 채널A 예능프로그램 '결혼말고동거'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진행됐습니다. 행사에는 한혜진, 이용진, 이수혁, 아이키, 김진 CP, 소수정 PD가 참석했습니다. 

포토뉴스 포토뉴스

'결혼말고동거'는 실제 커플 3쌍 정세미&최준석, 배수진&배성욱, 안주연&김한균의 24시간 밀착 동거 관찰 러브 스토리를 공개하는 예능프로그램입니다.

이날 김진 CP는 MC 섭외 이유를 묻자 한혜진에 대해 "한혜진은 최고의 연애 '참견러'다. 본인의 연애도 궁금했다. 욕심이 생기는 출연진이었다. 언젠가 MC 말고 출연진으로도 섭외하고 싶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한혜진은 "짝이 없어도 괜찮나?"라면서도 "짝을 찾게 된다면 연예인 최초로 동거하는 모습을 공개하겠다. 짝을 먼저 찾아야 할 텐데 걱정"이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6일 방송된 '결혼말고동거'에선 한혜진, 이용진, 아이키, 이수혁 4MC와 함께 서로 다른 사연을 가진 세 커플의 동거 일상을 들여다봤습니다. 

이날 오프닝에서 MC들은 앞선 방송에 대한 시청자 반응을 공개했습니다. 한혜진은 "첫 방송이 나가고 반응이 정말 뜨거웠다. 주변에서 '드디어 이제 동거 이야기가 나오는구나', '충격이다', '신선하다', '새롭다'라고 하는 이야기를 많이 들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이수혁은 "안 그래도 기사 보고 팬분들이 내가 한혜진과 동거하는 줄 알았다더라"며 "확실히 한혜진이 리액션을 워낙 잘하니까 되게 귀엽다는 말도 많더라"는 주변 반응을 밝혔습니다. 이를 들은 한혜진은 "우리 부모님은 지구상에서 누구보다 내 동거를 바라시는 분들"이라고 하며 동거에 대한 생각을 밝혔습니다.

한혜진의 미래 남친은, 연하남?

지난 1월 24일 한혜진의 유튜브 채널에는 ‘소름 돋는 한혜진 사주팔자. 올해 연하남과 결혼?’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네이트뉴스 네이트뉴스

제작진은 2023년 한혜진의 전화 사주를 준비했다며 전화 연결을 했고, 전문가는 “혹시 직업 자체를 여쭤봐도 되나”라고 물었습니다. 한혜진은 “그건 말씀드릴 수 없다”고 답했고, 전문가는 “사주 자체로는 굉장히 예쁜 일을 하라고 지금 사주에는 나와 있다”며 “예쁜 일이라고 하면 방송 쪽 일을 한다든지 보여지는 일을 하라. 이 사주에 나와 있다. 10대 후반부터 시작해서 본인의 능력이 뚜렷하게 올라와 있다”고 말해 한혜진을 놀라게 했습니다.

한혜진의 결혼 운에 대해 전문가는 “이 사주는 남자가 속에 숨어있는데 좀 어린 남자가 보인다. 이 사람을 잘 다루면 26년, 27년도 결혼한다 한다”며 “제가 봤을 땐 일하는 쪽에서 묶이는 모양새다. 한 여름 정도 되면 사람이 보일 것”이라고 조언했습니다.

한혜진은 “올해 연하가 들어온다, 그것만 기억하겠다”고 말했고 전문가는 “연하인데 아주 사랑스럽다. 어떻게 보면 내 동생 같고 내 새끼 같고 그런 사람”이라며 “예를 들어서 호랑이띠나 토끼띠가 들어올 수 있다”고 덧붙였습니다.

한혜진, 이수경에게 '더럽다'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2016년 12월 2일 나 혼자 산다 184회 무지개라이브 코너에서 배우 이수경이 출연했을 때 생활하는 모습을 보고 경악을 하면서 "서른 넘으셨죠?", "저는 이런 동생 주위에 없어요" 등 과하게 한심하게 보거나 매도하는 태도로 발언을 했고, 방송 이후 시청자 게시판과 한혜진의 SNS에 비난 글이 올라왔습니다.

그러나 이수경이 앞머리만 감는 장면을 보며 "왜긴요.. 더러우니까요"라고 발언하는 짤이 주로 돌아다니며 마치 이수경에게 더럽다고 말하는 것처럼 보여서 욕을 먹었는데 이 부분은 다소 악의적인 편집이었습니다.

전현무가 "왜 앞머리만 감는 것이냐?"고 물어서 그에 답한 것입니다. 이어서 "여자들은 말리려면 오래 걸리잖아요"라고도 덧붙였습니다. 다만 자신은 그러지 않는다며 앞머리만 감는 것을 못마땅하게 여긴 것은 맞는 사실이었습니다.

울릉도는 무인도?

MBC '나 혼자 산다' MBC '나 혼자 산다'

나 혼자 산다 2018년 5월 4일 방송에선 이시언, 기안 84, 헨리 일명 세 얼간이의 1주년 울릉도 여행기 1탄이 방송되었습니다.

그런데 중간에 생뚱맞게 화면을 보면서 "울릉도가 무인도예요?"라는 발언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재미교포도 아니고 토종 한국인이 울릉도에 사람이 산다는 사실을 아예 모른다는 게 말이 되냐며 뭇매를 맞았습니다.

예능상의 재미를 위한 농담이었을 가능성을 생각하더라도 무리수였다는 의견이 있었습니다. 2018년 5월 11일 방송분에서 또 황당한 멘트를 남기자 결국 이시언이 말(실수) 조심하라는 멘트를 남겼습니다.

한혜진, 짠내투어 중 목격담

2019년 9월 말레이시아에서 짠내투어를 촬영하던 중 한국인 관광객이 sns에 올린 목격담이 논란이 되었습니다.

당시 한혜진은 구경하는 글쓴이에게 "거기 있으면 화면 나오는데, 괜찮겠어요? 이동하시든지 빠지시든지 해주세요."라는 말을 했다고 합니다.

말의 내용에는 문제가 전혀 없지만 말투가 명령조라 곱씹을수록 불쾌했다는 내용의 글이었는데, 이에 대해 네티즌은 한혜진에 대한 비판과 인성논란까진 아닌 것 같다는 반응으로 나뉘었습니다. 이 일은 한혜진 측에서 별다른 피드백은 하지 않고 해프닝으로 끝났습니다.

한혜진, 전 남자친구 디스

연애의 참견 시즌3 2021년 9월 14일 방영분에서 전 남자친구를 디스 하는 발언을 했습니다.

직접적으로 누구인지 콕 집어 얘기한 건 아니지만 과거 공개연애 전적이 두 번이나 있는 만큼 자연스럽게 차우찬이나 전현무 쪽에 시선이 쏠릴 수밖에 없는 상황인지라 배려가 없었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모델 한혜진의 모닝 루틴

최근 한혜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 ‘한혜진’을 통해 ‘톱모델 한혜진이 해외에서 실제로 하는 모닝루틴’이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한혜진 유튜브 한혜진 유튜브

영상 속 한혜진은 “아침에는 유산소 운동을 해야 한다”라며 숙소에서 에펠탑까지 조깅을 했습니다. 그는 에펠탑에 도착한 후 자신만의 포토스팟을 공개하는가 하면, 계단을 이용해 호텔방까지 뛰어오며 운동에 열의를 보였습니다.

그 뒤 한혜진은 “아메리칸 브랙퍼스트를 시켜보겠다”라며 조식을 먹었습니다. 이어 한혜진은 반신욕에 나섰습니다. 그는 “매일 반신욕을 한다”라며 “혈액순환에 좋고 피부에 좋다. (반신욕이 혈액순환에 좋으니) 몸에 셀룰라이트가 생기는 것을 예방해주기도 한다”라고 설명했습니다.

반신욕이 끝난 이후에는 스킨케어 제품과 팩을 통해 피부관리를 한 한혜진은 “팩은 휴대폰 액정 보호 필름을 붙이듯이 꼼꼼히 붙여야 한다”라며 빈틈없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반신욕 이후 호텔의 경치를 구경하던 한혜진은 “커피를 마시자”라며 커피를 찾다가 “와인을 한 잔 드리겠다. 호텔방 체크인을 하고 친구와 한 잔 했다”라며 모닝 와인을 즐겼습니다.

한혜진은 “모닝 루틴 중 가장 추천하는 것은 조깅”이라며 “보통 관광객들은 조깅을 잘하지 않는데, 여행자의 모드에서 로컬의 느낌을 내보는 것. 익숙한 서울이 아닌 다른 곳에서 조깅을 해보니 힘들지 않다"라고 설명을 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혜진은 종합비타민, 유산균, 아연 등의 영양제를 챙겨 먹으며 아침 관리를 마무리했습니다.

한혜진 프로필

네이트뉴스 네이트뉴스

한혜진은 1983년 3월 23일 생으로 올해 41세가 되었습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독산동 출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혜진은 학창 시절 일종의 도장 깨기의 대상이었습니다. 초등학교 6학년 당시 키가 168cm였는지라 중학교 이후에는 전교에 있는 모든 남학생들로부터 키 재기 대상이 되었고 한혜진보다 키가 크면 인정을 받았다고 합니다. 그로인해 전교의 모든 남학생들이 한혜진과 키를 재려고 도전장을 내밀었다고 합니다.

중학교 3학년 때는 현재 키인 177cm가 완성되어 농구선수나 배구 선수 제의도 많이 받았다고 했습니다.

Copyright ⓒ 케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