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아...돈 좀 그만 써” 박명수가 딸 민서에게 공개적으로 호통친 이유

“딸아...돈 좀 그만 써” 박명수가 딸 민서에게 공개적으로 호통친 이유

뉴스클립 2023-02-07 22:21:10 신고

3줄요약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공식 SNS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공식 SNS

인기 케이팝 그룹 ‘투모로우바이투게더’가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하자 박명수가 딸이 얼마나 TXT를 좋아하는지 이야기했다.

투모로우바이투게더(이하 TXT)는 2019년 3월 4일에 데뷔한 5인조 다국적 보이 그룹이다. 출중한 실력으로 4세대 아이돌 리더 그룹으로 평가받고 있으며, 절도 있는 칼군무로 유명하다.

딸 민서가 TXT의 열성팬이라고 밝혀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쳐
사진=KBS 쿨FM 박명수의 라디오쇼 캡쳐

TXT가 KBS 쿨K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 출연하자 박명수는 자신의 딸인 민서가 TXT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밝혔다. 또한 본인은 아이돌들의 이름을 잘 외우지 못하는데 TXT는 그렇지 않다며 특별함을 부각시켰다.

이날 방송에서 박명수는 TXT에 대한 친근감을 드러내며 딸이 열혈 팬임을 밝혔다. 그는 TXT 앨범을 찾으러 집에 온 것에 대한 재미있는 이야기를 나누며, 그 그룹에 대한 딸이 얼마나 열성적인지 보여주었다.

집에는 딸 민서가 구매한 TXT의 포토 카드에 화투처럼 쌓여 있다며, 민서를 향해 돈 좀 그만 쓰라고 말했다며 박명수 특유의 톤으로 모두에게 웃음을 선사하였다.

이날 방송에서 선배 K팝 그룹 방탄소년단의 집을 찾은 TXT 멤버들이 무엇을 느꼈는지에 대해서도 대화를 나누었다. 멤버 수빈은 RM의 집을 방문한 경험을, 태현이는 슈가의 집을 방문한 경험을 공유했는데, 둘 다 크고 인상적이었다고 설명했다.

EDM 애호가이자 음악가로서도 활동

사진=드림이즈컴퍼니
사진=드림이즈컴퍼니

또한 박명수는 라디오뿐만 아니라 초대형 서바이벌 경영 대회에서도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그는 DJ 서바이벌 프로그램 'WET! : World EDM Trend'’에 특별 심사위원으로 출연한다. 그는 심사위원으로 세 번째 미션 공연에 합류한다.

평소 박명수는 여러 방송에서 EDM에 대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내 왔다. 그가 제작한 EDM 음악은 여러 매체를 통해 인기를 얻었고 연예인 출신 DJ라는 불리한 조건에서도 대중적인 지지를 받아왔다.

그렇기에 박명수는 청취자들이 즐기고 공감할 수 있는 음악을 중심으로 공정한 관점에서 솔직한 평가를 내놓을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음악인인 동시에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예능인으로서 방송의 분위기를 한층 띄워 놓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박명수가 등장하는 'WET! : World EDM Trend'는 8일 오후 10시 30분 방송되는 웨이브(Wavve), 채널S, A. tv에서 시청할 수 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