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디 보습 끝판왕! 건조해서 고민이라면 드루와~

보디 보습 끝판왕! 건조해서 고민이라면 드루와~

바자 2023-02-08 00:10:00 신고

Guerlain  라르 뒤 제스트 센티드 핸드 amp; 바디 로션 에르브 트후블랑뜨 
수분감 가득한 제형이 미끄러지듯 발리며 건강한 윤기를 더한다. 포근한 머스크 향은 기분 좋은 마무리감을 선사하고, 코르시카 섬에서 채집한 양질의 꿀이 피부에 영양을 더해 탄력까지 관리한다. 17만7천원. 
 
 
Caudalie  테 드 비뉴 히알루로닉 너리싱 바디 로션 
시어버터, 히알루론산 등 자연유래 성분 98%로 이루어졌다. 가볍고 산뜻한 질감이지만 겨울에 사용해도 충분히 촉촉하다. 잔여감 없이 흡수되기 때문에 외출 전 빠르게 덧바르기 좋다. 재스민과 머스크가 조화된 향이 독특하므로 테스트 후 구매할 것을 권한다. 3만4천원.
 
 
Moroccanoil  바디 버터
버터처럼 묵직한 타입이라 손바닥에 덜어 양손으로 녹여 바르면 넓은 면적도 뭉침 없이 바를 수 있다. 아르간 오일, 히알루론산, 시어버터 등을 풍부하게 함유해 막 샤워했을 때처럼 하루 종일 수분이 유지된다. 보습력이 가장 좋은 제품으로 팔꿈치나 발꿈치에 생긴 거친 각질까지 잠재운다. 극건성 피부도 만족스러울 듯. 5만2천원.
 
 
On The Body  퓨어시카 바디로션 베이비 파우더 향 
시어버터, 판테놀, 병풀추출물이 조합된 진정 성분이 담겨 피부를 편안하게 가꾼다. 대용량 사이즈로 아낌없이 바를 수 있어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기 좋다. 익숙한 향기와 무난한 사용감이 장점. 1만1천9백원.
 
 
Elemis  메이페어 No.9 핸드 앤 바디 로션
밀도 높은 제형으로 마사지하듯 충분히 문질러 펴 발라야 한다. 하지만 흡수된 다음에는 보습막을 코팅한 것처럼 피부가 오랫동안 매끄럽다. 9가지 식물성 오일과 시어버터가 탄력을 높이고 거친 피붓결을 개선한다. 향이 거의 느껴지지 않으니 향에 민감하다면 선택해보길. 5만6천원.
 
 
Acqua Di Parma  매그놀리아 인피니타 바디 크림 
천연 글리세린과 시어버터가 함유돼 무게감이 느껴지지만 겉도는 느낌은 없다. 끈적임을 남기지 않고 촉촉함만 채우는 깔끔한 마무리감이 강점이다. 마치 향수를 뿌린 것 같은 풍성한 목련 향은 반나절 정도 지속된다. 보습과 향 둘 다 놓칠 수 없다면 추천한다. 14만5천원.  
 
 


에디터/ 박경미 사진/ 정원영 어시스턴트/ 조문주 디지털 디자인/ GRAFIKSANG

Copyright ⓒ 바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