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 디올이냐 소바쥬냐, 크리스챤 디올 뷰티에서 행복한 선물 고민

미스 디올이냐 소바쥬냐, 크리스챤 디올 뷰티에서 행복한 선물 고민

엘르 2023-02-08 00:10:00 신고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2023년 발렌타인 데이와 졸업amp;입학 시즌을 맞이하여,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amp; 남성 대표 향수 라인- 미스 디올(MISS DIOR)’‘소바쥬(SAUVAGE)’의 제품들로 사랑의 마음을 감각적인 향기와 꾸뛰르 감성으로 표현하고 선물할 수 있는 향수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합니다.




사랑하는 그녀를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꽃처럼 피어나는 사랑의 감정을 한 병에 담은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의 두 가지 아이코닉 듀오- 수천송이의 꽃으로 수 놓인 드레스를 입은 듯 부드럽고 우아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기를 선사하는 대표 여성 향수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과 풍성한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 향의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을 제안합니다.

NEW 미스 디올 블루밍 부케 오 드 뚜왈렛은 꽃을 향한 크리스챤 디올의 열정에 경의를 표하는 디올 하우스의 대표 여성 향수로, 감각적이고 우아한 꾸뛰르 감성을 표현하는 꾸뛰르 보우가 장식되어 2023년 1월 새롭게 재탄생하였습니다. 베르가못-다마스크 로즈-피오니-화이트 머스크가 풍성하게 어우러져 부드럽고 산뜻한 스파클링 플로럴 향을 선사합니다.

BEST 미스 디올 오 드 퍼퓸은 다채로운 컬러의 풍성한 꽃들로 만들어진 ‘밀레피오리’처럼 눈부시게 빛나는 벨벳티 프레쉬 플로럴 부케의 향이 매력적인 미스 디올의 베스트 여성 향수입니다. 피오니-아이리스-은방울꽃-센티폴리아 로즈 노트로 구성되어 한 아름의 플라워 부케를 안은 듯 부드럽고 매혹적인 플로럴 노트를 선사합니다.




사랑하는 그를 위한 선물을 찾고 있다면, 강인함과 신비로운 매력을 품은 시트러스 우디 향의 대표 남성 향수 ‘BEST 소바쥬 오 드 뚜왈렛’과 소바쥬의 상쾌한 향과 함께 면도 후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촉촉하게 가꿔주는 ‘소바쥬 애프터 쉐이브 밤’은 어떨까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소중한 사람에게 표현하고 선물해보세요.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미스 디올 amp; 소바쥬 향수 기프팅 셀렉션은 전국 백화점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2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그리고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 선물하기와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에서는 퍼스널 인그레이빙 서비스도 가능합니다.


에디터 정윤지 COURTESY OF Dior 디자인 김희진

Copyright ⓒ 엘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