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데기로 2도 화상"...더글로리 실사판 등장, 충격적인 학폭 수준에 모두 경악했다

"고데기로 2도 화상"...더글로리 실사판 등장, 충격적인 학폭 수준에 모두 경악했다

원픽뉴스 2023-02-08 00:14:23 신고

3줄요약

채널S의 간판 프로그램 "진격의 언니들"에는 드라마 "더 글로리" 실사판 학폭 피해자가 등장했습니다. 

 

2023년 2월 7일 오후 방송된 채널S 예능프로그램 "진격의 언니들"에는 다양한 사연을 가진 출연자들의 이야기가 소개됐습니다.

사연자는 "대구에서 올라온 31살 박성민이라고 합니다"라고 본인을 소개했습니다. 박성민은 "친구들이 '더 글로리' 얘기가 제 얘기 같다고 했다. 가해자 친구들에게 복수를 하고 싶습니다"라고 출연 이유를 설명했습니다. 박성민은 "저는 더 글로리를 못보겠어서 못 봤는데 친구들이 보고 말해줬다"라고 덧붙였습니다.

사진 = 진격의언니들
사진 = 진격의언니들

 

박성민은 "중2~3때다. 많이 맞기도 하고 고데기로 화상 입기도 했다. 2명이 그랬다"라고 말하며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습니다. 현재 그 친구들은 자선 단체 후원이라든지 간호사 자격증 사회복지 자격증을 땄더라. 그게 너무 화가 나기도 하고 소름 끼치기도 하더라. 너무 화가 나니까 말을 못하겠더라"라고 말했습니다.

아직도 화상 자국이 있다는 박성민은 "2도 화상을 입어서 오른쪽 팔에 아직도 자국이 있다. 가열된 판 고데기로 5분 정도"라고 말했습니다. 박성민은 "기분 나쁠 때는 포크로 온 몸을 질렀다. 플라스틱 파이프를 손에 집히는대로 던져서 얼굴에 맞아서 홍채가 찢어졌다. 온 몸에 피멍자국이 늘 있었다"라고 언급했습니다.

사진 = 진격의언니들
사진 = 진격의언니들

 

박성민은 "저희 집에 전화를 해서 제가 가출을 해서 보살펴주겠다고 했다. 그리고 본인 부모님한테는 내가 가출을 했다고 하더라"라며, 가해자들이 자신들의 집에 3일씩 감금을 하기도 했다고 밝혀 모두를 경악하게 만들었습니다. 가해자의 부모님에 대해서는 박성민은 "그 집 부모님들도 밤까지 일을 하셔서 볼 수 없었다"라고 덧붙이기도 했습니다.

박성민은 "3학년 가을 방학이었는데. 고름이 터져있었다. 옷에 고름이 달라붙었다. 부모님이 고데기 사건을 알게 되셨다. 트라우마 때문에 6개월 동안 잠을 못 잤다. 수면제를 계속 사다가 모았다. 고데기 공포증이 생겨서 미용실에서 고데기를 데면 그 사람이 가해자처럼 보인다"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