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 가족 환영🙆🏻‍♀️ 패밀리 룸 보유한 제주 가족숙소 추천

4인 가족 환영🙆🏻‍♀️ 패밀리 룸 보유한 제주 가족숙소 추천

올스테이 2023-02-08 00:23:23 신고

제주 가족숙소 | 제주 센트럴 시티 호텔, 라마다 제주 시티 호텔, 다인 오세아노 호텔, 다인 오세아노 호텔, 신신호텔 제주 공항

안녕하세요! 올스테이 에디터 Lee 입니다

제주는 언제 가도 아름다운 여행지입니다. 겨울에 보는 제주 바다 역시 색다른 느낌으로 다가오는데요. 요즘 가족과 함께 제주 여행을 떠나는 분들도 많으신 것 같아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 가족숙소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함께 머무르기 좋은 편안한 숙소들로 준비해 봤어요!


제주 가족숙소

제주 센트럴 시티 호텔

제주 가족숙소로 소개하는 제주 센트럴시티 호텔은 제주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위치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는 호텔로 소개하는데요. 4인 가족이 머무를 수 있는 객실로는 더블침대 2개가 구비된 패밀리 트윈, 퀸 침대 1개, 2층 침대 1개가 있는 주니어 패밀리 스위트, 더블침대 2개를 보유한 로얄 패밀리 스위트가 있습니다.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으며 객실에서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이와 함께 방문한다면 주니어 패밀리 스위트 객실을 추천해요. 조식은 호텔 2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뷔페식으로 제공됩니다. 17층 스카이라운지에서는 제주 시내와 바다를 한눈에 내려다볼 수 있죠.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라마다 제주 시티 호텔

다음으로 소개하는 제주 가족숙소는 라마다 제주 시티 호텔입니다. 이곳은 제주 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 접근성이 좋은 편인데요.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족 여행 숙소로 사랑받는 곳이죠. 357개의 다양한 객실 타입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4인 가족이 머무를 수 있는 객실로는 커넥팅룸, 스탠다드 쿼트러플룸이 있습니다.

싱글 침대 4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객실이 분리되어 있기 때문에 더욱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죠. 라마다 제주 시티 호텔의 부대시설로는 피트니스센터와 루프탑 가든, 코인 세탁소 등이 있습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놀이시설이 마련되어 있죠. 조식은 1층에 위치한 레스토랑에서 뷔페식으로 제공하고 있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은 제주 가족숙소로 인기 있는 호텔 중 한 곳입니다. 이곳은 중문관광단지에 자리한 패밀리 콘도로 알려졌습니다. 전면 오션뷰 객실로 리모델링해 더욱 깔끔한 인테리어를 갖추고 있죠. 켄싱턴리조트 제주중문의 객실 중 프리미어 디럭스룸은 4인 가족이 머무를 수 있습니다.

퀸 베드 2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오션뷰 전망을 갖춘 객실인데요. 발코니가 있어 제주의 풍경을 더욱 가까이서 만날 수 있죠. 또한 노블리안 룸은 6인에서 최대 8인까지 머무를 수 있습니다. 해당 객실에는 주방시설과 세탁기가 설치되어 있죠.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다인 오세아노 호텔

다인 오세아노 호텔은 애월에 위치한 제주 가족숙소입니다. 바다와 올레길을 품고 있는 풍경을 갖추고 있는데요. 전 객실 스파가 설치되어 있어 더욱 편안하게 머무를 수 있어요. 또한 일부 객실은 풀빌라로 객실 내 프라이빗 풀과 테라스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풀빌라는 6인까지 머무를 수 있어 가족끼리 방문하기에도 좋습니다.

4인 가족이 머무를 수 있는 객실로는 패밀리 스위트, 주니어 패밀리 트윈룸, 로얄 패밀리룸이 있는데요. 최대 8인까지 머무를 수 있는 패밀리 오션 스위트가 있습니다. 다인 오세아노 호텔에서는 4계절 온수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호텔 내 투썸플레이스, 흑돼지 전문점, 루프탑 바 등이 입점 되어 있어요.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신신호텔 제주 공항

신신호텔 제주 공항은 제주 공항 인근에 위치한 제주 가족숙소입니다. 209개의 다양한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가성비 좋은 가족 숙소로 이름을 알리고 있는 곳이죠. 신신호텔 제주 공항의 객실 중 디럭스 더블 트윈, 로얄 스위트에서는 4인 가족이 머무를 수 있습니다.

디럭스 더블 트윈 객실은 더블룸 2개가 마련되어 있는데요. 2박 연박 이상 시 1회 2인 조식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로얄 스위트 객실은 거실과 침실이 분리되어 있어 더욱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죠. 또한 천연 입욕제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저가 검색은 올스테이에서 해요


더 다양한 제주 숙소가 궁금하다면?

사진 출처 – 홈페이지, 아고다

Copyright ⓒ 올스테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