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민정' 김동성 "잘 들어. 재혼남..", 송중기에 '재혼생활' 훈수두고 악플 테러..무슨 일?(+내용)

'♥인민정' 김동성 "잘 들어. 재혼남..", 송중기에 '재혼생활' 훈수두고 악플 테러..무슨 일?(+내용)

뉴스클립 2023-02-08 02:26:18 신고

3줄요약
인민정 인스타그램
인민정 인스타그램

쇼트트랙 전 국가대표 선수였던 김동성이 배우 송중기와 그의 아내 케이티 루이즈 사운더스의 재혼에 대해 언급하여 관심이 쏠린다.

그는 지난 6일 아내 인민정의 인스타그램 계정에 "재혼 애송이들아 잘 들어라. 우리가 살아가면서 결혼을 두 번이나 할 줄 누가 알았겠냐"라며 영상과 함께 글을 게재했다.

그는 이어 "누구나 결혼하고 알콩달콩 평생 살아갈거라 생각했겠지. 나 또한 그랬으니... 살아가면서 삶의 변수가 정말 많은듯하다. 진짜 세상은 요지경인듯 하구나"라고 심경을 털어놨다.

인민정 인스타그램
인민정 인스타그램

그는 "우리 주변에 재혼이라는 걸 하는 지인들이 있다면 초혼 때 보다 더 축하해주길 바란다"라며 "남들한테 떳떳하게 이야기 못 하고 제대로 결혼식도 못 하는 재혼자들도 있을 테니.."라고 조언을 남겼다.

또한 김동성은 "형 또한 웨딩 사진 한 장 없고, 실가락지 또한 선물도 못 하고, 프로포즈도 하지 못 했다. 힘들었던 인생 다시 살아보려는 사람들에게 돌은 던지지 말자"라며 "우리가 살아가면서 사람들 겉모습만 보고 대화 한마디 안 해보고 눈에 보이는 대로 생각하지 마라"라고 덧붙였다.

"잘 보고있나, 재혼남?"..송중기 언급에 네티즌 비난 쏟아져

앞서 김동성은 송중기의 재혼 소식이 기사로 알려진 날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송중기의 재혼 소식을 언급했다. 그는 "잘 보고 있나? 재혼남. 형 말 듣고 잘 따라와라. 슬기로운 재혼 생활"이라는 멘트와 함께 송중기의 재혼 기사를 첨부했다.

인민정 인스타그램
인민정 인스타그램

김동성의 이러한 게시물에 수많은 네티즌들은 김동성, 인민정 부부가 자신들의 SNS를 홍보하기 위해 송중기의 개인사를 이용했다며 비난을 보냈다.

인민정 인스타그램
인민정 인스타그램

이러한 비난이 계속되며 악성 메시지가 왔음을 공개하기도 했다. 게시물에 댓글을 단 악플러는 "아구 지X도 유분수네여. 슬기로운 재혼 생활같은 소리하네. 삼혼하지말고 잘 사세여. 니네 둘이 헤어지면 니네 집 대문가서 배꼽잡고 3시간 동안 비웃어줄테니"라는 악플을 달았다.

김동성, 인민정 부부는 해당 댓글을 아이디와 함께 박제하며 "저급하고 유치하지만 피드에 남기는 이유는 이제 악플은 그만 다시는게 좋을것 같습니다!"라고 경고를 보내기도 했다.

Copyright ⓒ 뉴스클립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