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 전 전부 바꿔놔…” 이승기 예비신부 이다인, 이름까지 바꿨다(+사진)

“결혼 전 전부 바꿔놔…” 이승기 예비신부 이다인, 이름까지 바꿨다(+사진)

이슈맥스 2023-02-08 02:43:51 신고

3줄요약

이승기와 결혼을 앞둔 배우 이다인이 결혼 전 이름까지 바꾼 것으로 확인됐다.

7일 유튜브 연예뒤통령 이진호 채널에는 이다인이 본명을 이주희에서 이라윤으로 바꿨다고 주장했다.


이날 이진호는 등기부등본을 토대로 “이다인이 이름을 바꾼 건 지난해 6월로 추정된다”라고 전했다.

이다인 뿐만 아니라 언니 이유비도 이소율로 개명하면서 가족 전체가 이름을 바꾼 것으로 알려졌다.

이다인, 이유비 이름은 모두 모태신앙인 불교에서 따온 것으로 전해졌다.

하지만 활동명은 바뀌지 않았다. 이다인은 본명이 아닌 활동명으로 실제 이름만 바꾼 것이라고 덧붙였다.


 

앞서 이승기는 7일 자신의 SNS를 통해 이다인과 결혼을 발표해 축하와 응원이 쏟아졌다.

이날 이승기는 “제가 사랑하는 이다인씨와 이제 연인이 아닌 부부로서 남은 생을 함께 하기로 했다”라며 “프러포즈를 했고 승낙을 받았다”라고 전했다.

또한 “평생 책임질 사람이 생겨 기쁜 마음으로 이 소식을 여러분께 직접 전하고 싶었다”라며 기쁨을 함께했다.

이승기는 예비신부 이다인에 대해 ” 마음이 따뜻하고 사랑이 많은, 영원히 제 편에 두고 싶은 사람이다. 함께 기쁨을 공유하고, 살다가 힘든 일이 있더라도 잡은 손 놓지 않고 시련을 극복하고 싶다”라며 깊은 애정을 드러냈다.

Copyright ⓒ 이슈맥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