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혜빈 나이 남편 직업 근황 집안 자녀 나이차이는?

전혜빈 나이 남편 직업 근황 집안 자녀 나이차이는?

더데이즈 2023-03-01 20:17:50 신고

3줄요약

1일 오후 방송되는 MBC '라디오스타'에서 전혜빈은 "요리를 좀 즐겨하고 빠르게 잘한다"라고 입을 연다.

이날 방송에서 전혜빈은 한식 뿐 아니라 스페인 음식까지 할 수 있다고 털어 놓는다. 이를 듣던 안영미는 그를 산후도우미로 모시고 싶다는 말을 꺼낸다.

 

 

또한 전혜빈은 직접 자신의 아이에 대한 이야기를 전하기도 한다. 그는 아들이 현재 5개월이라고 설명하기도 한다.

전혜빈이 자신의 근황과 자녀의 근황을 전하며 그의 남편에 대한 관심도 이어지고 있다.

배우 전혜빈은 지난 2019년 배우자와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지금의 남편인 2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렸다. 

결혼식은 미공개로 양가 부모와 일가친척, 가까운 지인들만이 초대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은 지인의 소개로 만나 약 1년간 진지한만남 끝에 결혼에 골인을 하게 되었다.  

 

 

전혜빈은 남편의 훌륭한 인품에 반해 이뤄져 결혼에 이른 것으로 알려졌다. 

전혜빈 측은 "일단 혜빈 씨를 되게 많이 챙기고 혜빈 씨 말에 많이 귀 기울여주고 많이 존중해주는 분이다. 옆에서 봤을 때 되게 좋은 분 같다. 일단 서로 많이 믿고 존중하는 게 많이 보여 되게 행복하고 예쁜 커플 같아 보인다"고 말했다. 

전혜빈은 또한 남편에 대해서는 "훌륭한 인성과 인품을 가진 사람"이라고 설명하며 "저와 깊은 공감으로 소통하며, 함께 할 때 더 큰 행복과 안정감을 느끼게 되어 결혼을 결심하고 평생을 서로를 위해 살기로 했다."라고 했다.

전혜빈 결혼 화보 속 전혜빈 남편은 주로 뒷모습이나 턱선만 약간 등장을 했지만 그럼에도 널찍한 어깨와 날렵한 턱선을 드러내며 훈남 면모를 과시했다.

 

 

전혜빈 의사(치과의사) 남편은 최근 박사학위를 취득, 자신의 SNS에 함께 올린 사진에서 전혜빈은 논문을 든 남편과 연세대학교에서 남편이 자랑스러운 듯 얼굴 가득 웃음꽃이 피었고, 전혜빈 남편 역시 논문집을 들고 점프샷을 찍는 등 세상 기쁜 모습이었다.

전혜빈 신랑의 직업은 치과 의사다. 또한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2살이고, 슬하에 아들 1명을 자녀로 두고 있다.

 

 

전혜빈은 남편과 결혼 후 KBS2 '편스토랑'에 출연하며 신혼집 내부 등을 공개해 주목 받은 바 있다.

전혜빈 고향은 경기도 남양주군 외부읍 덕소리(현 남양주시 외부읍 덕소리)이며 전혜빈 학력은 서울세종초등학교, 서울삼육중학교, 계원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 동국대학교 연극영상학과를 졸업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전혜빈 나이는 1983년 9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이다.

전혜빈은 키는 165cm, 혈액형은 AB형이라고 하며 전혜빈은 2002년 LUV라는 그룹을 통해 가수로 데뷔하여 오연서 등과 같이 활동을 했었다. 2003년 강호동의 천생연분 에서 춤을 추는 모습 때문에 24시간 도는 아이 라는 뜻에서 이사돈이라는 별명이 붙었다. 

이후 전혜빈은 또 오혜영을 비롯하여 여러 작품을 통해 꾸준히 활동을 이어가며 특히 최근에는 드라마 왜그래 충상씨, 레버리지 사기조작단 등에도 출연한 바 있으며, 영화로는 럭키, 인어전설, 힘을 내요, 미스터 리 등에 출연해 좋은 연기를 보여주고 있다.

Copyright ⓒ 더데이즈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