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철수, 캠프 해단식 “25% 책임당원들 감사…저를 지지하지 않은 분들까지 한 팀”

안철수, 캠프 해단식 “25% 책임당원들 감사…저를 지지하지 않은 분들까지 한 팀”

폴리뉴스 2023-03-10 18:53:03 신고

국민의힘 안철수 의원이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한 빌딩에서 열린 전당대회 캠프 해단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국민의힘 안철수 의원이 10일 오후 서울 여의도 한 빌딩에서 열린 전당대회 캠프 해단식에 참석하고 있다. [사진=연합뉴스]

[폴리뉴스 김유경 기자] 안철수 국민의힘 의원은 10일 “저를 지지해 주신 분들, 25%뿐만이 아니라 저를 지지하지 않으셨던 분들까지 이제 모두 한 팀”이라고 밝혔다.

안 의원은 이날 오후 여의도의 한 빌딩에서 비공개 캠프 해단식을 갖고 “앞으로 (지지하지 않았던) 분들까지 다 만나겠다. 제가 더 다가가겠다”며 이렇게 말했다. 이날 해단식에는 김도식 총괄본부장, 김영우 선대위원장을 비롯한 캠프 관계자와 안 의원의 지지자 등 200여명이 참석했다.

안 의원은 큰절을 하며 “한 분 한 분 정말 감사하고 죄송하다. 여러 선거를 치러봤지만 이번 캠프는 정말 능력 있는 좋은 분들이 모여서 정말 밤새도록 일을 열심히 하시는구나”라며 “지금까지 선거를 치렀지만 이번에 정말 제대로 선거를 치른 것 같다”고 했다.

그는 “여기 모인 한 분 한 분 소중한 분들 그 다음에 또 무엇보다도 우리 25%에 해당되는 책임당원분들 너무너무 감사하다. 정말 평생 제가 은혜를 갚아야 되겠다”고 했다.

안 의원은 “저는 편견 없는 사람이다. 낙관적인 사람이 정치를 해야 된다고 생각한다”며 “내가 열심히 하는 만큼 우리나라 더 좋은 나라로 바꿀 수 있다는 자신이 있어서 정치를 하는 것이다. 그래서 정치를 하고 있고 우리나라 반드시 잘 될 거라고 생각하고 있다”고 했다.

안 의원은 “여러분이 있었기에 용기의 성적 기록할 수 있었고 저는 희망을 찾았다. 여기 계신 한 분 한 분 제가 평생 보답하겠다, 약속드린다”고 했다.

안 의원은 내주 고향인 부산을 시작으로 전국을 순회하며 지지자들과 자원봉사자들을 만날 계획이다.

Copyright ⓒ 폴리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