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소리 시끄럽다, 물 쓰지 말거나 나 없을 때 씻어라"…아래층 女 황당한 요구로 '고민'

"물소리 시끄럽다, 물 쓰지 말거나 나 없을 때 씻어라"…아래층 女 황당한 요구로 '고민'

DBC뉴스 2023-03-10 21:00:00 신고

3줄요약
DBC뉴스
뉴스1 제공

물 흐르는 소리가 시끄럽다며 이틀에 한 번 샤워를 요구한 아래층 주민의 황당한 요구로 고민이라는 사연이 전해졌다.

최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물소리 시끄럽다고 물 쓰지 말라는 아랫집 여자'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뉴스1에 따르면 글쓴이 A씨는 "물 내려오는 소리가 울려서 크게 들리니 물 쓰는 걸 좀 자제 하라더라. 바가지에 받아서 한 번에 내려보내든가 샤워도 이틀에 한 번만 했으면 좋겠고, 밤늦게 양치나 세수하지 말라더라. 손 씻는 건지 잠깐씩 나는 물소리도 너무 신경 쓰인다더라"고 말했다.

A씨는 "계속 그러면 자기도 하루 종일 물 쓸 거고 우리 집에서 물 쓸 때마다 자기도 물 틀고 시끄럽게 할 거라더라"며 "물소리가 시끄러워서 어떻게 사냐"며 황당해했다.

그는 "(살고 있는) 빌라는 4층짜리 건물이고 그 여자는 3층, 저는 4층이라 물 내려가는 소리가 딱 4층밖에 없어서 저러는 것 같다"며 "그럼 20층짜리 아파트 중간층에 살면 윗집 세대에서 종일 내려오는 물소리는 어떻게 참고 사냐"고 물었다.

이어 "고작 4층 건물이라 윗집이 한 집뿐이니 저러는 것 같은데 퇴치법 좀 알려달라. 대낮에 물소리 신경쓰고 살면 집에서 숨만 쉬고 누워 있어야 하나"라며 도움을 호소했다.

끝으로 "저 여성은 365일 24시간 내내 집에 있는 히키코모리다. 본인은 할 거 다 하며 산다. 내로남불 고집불통"이라고 꼬집었다.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물소리는 층간소음에 해당하지 않으니 신경 쓰지 말고 자유롭게 사용하라", "아랫집이 공동주택에 살 자격이 없다. 그냥 무시해라", "3층 사는 여자는 물 안 쓰고 사나?", "내 집에서 물도 못 쓰냐. 그 정도로 예민하면 공동주택 살지 말고 단독주택으로 이사 가야 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Copyright ⓒ DBC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실시간 키워드

  1. -
  2. -
  3. -
  4. -
  5. -
  6. -
  7. -
  8. -
  9. -
  10. -

0000.00.00 00:00 기준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