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글로리 최혜정' 차주영, 출연자 학폭 검증 했냐는 질문에 "학폭 관련 이슈 없는 것 확인하고 캐스팅"

'더 글로리 최혜정' 차주영, 출연자 학폭 검증 했냐는 질문에 "학폭 관련 이슈 없는 것 확인하고 캐스팅"

메디먼트뉴스 2023-03-15 21:27:20 신고

3줄요약

 

[메디먼트뉴스 김진우 기자] 배우 차주영이 최근 연예계에서 이슈가 되고 있는 학교폭력에 대해 언급했다.

15일 넷플릭스 '더 글로리'에 출연한 차주영과 진행한 인터뷰 내용을 공개했다.

이날 차주영은 "저희 작품이 사회적으로 좋은, 선한 영향을 줬다면 건강한 반응이라고 생각한다"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그는 "(좋은 이슈가 되는 건) 원했던 바이기도 하다"면서 "사실 관계에 대한 확인이 필요한 것에 대해서는 조심스럽지만 어딜 가나 이런 사건이 많다 보니까 저희 드라마를 통해서 분명히 전달됐어야만 했던, 변화를 일으켰어야 했다는 것에 대해서는 기쁘게 생각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 차주영은 '더 글로리' 캐스팅 과정에 대해 들려줘 이목을 집중시켰다.

차주영은 "검증을 어떻게 했는지는 잘 모르겠지만 (학폭 관련 이슈가) 없는 것을 확인하고 캐스팅을 했다"고 답변했다.

그러면서 그는 "저는 불의를 보면 못 참는다"고 힘주어 말하기도 했다.

한편 '더 글로리'는 유년 시절 폭력으로 영혼까지 부서진 문동은(송혜교 분)이 온 생을 걸어 치밀하게 준비한 처절한 복수와 그 소용돌이에 빠져드는 이들의 이야기를 그렸다.

차주영은 과거 문동은에게 학교 폭력을 가했던 5명의 가해자 중 한 명인 스튜어디스 최혜정 역으로 분해 열연을 펼쳤다.

Copyright ⓒ 메디먼트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