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성훈 “‘아저씨 무시하지 마’, 아저씨들에게 희망 주고 싶었다” (유퀴즈)

추성훈 “‘아저씨 무시하지 마’, 아저씨들에게 희망 주고 싶었다” (유퀴즈)

스포츠동아 2023-03-15 21:58:00 신고

3줄요약

추성훈 “‘아저씨 무시하지 마’, 아저씨들에게 희망 주고 싶었다” (유퀴즈)

이종격투기선수 추성훈이 넷플릭스 ‘피지컬:100’ 출연 과정을 돌아봤다.

추성훈은 15일 방송된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에서 “‘피지컬:100’에 나보다 훨씬 나이가 어리고 피지컬도 좋은 선수들이 많이 온다고 들었다. 내 나잇대 4~50대 아저씨들에게 조금이라고 희망을 주고 싶어서 한 번 열심히 해보자고 결정했다”고 밝혔다.

‘피지컬:100’은 가장 강력한 피지컬을 가진 최고의 ‘몸’을 찾기 위해, 최강 피지컬이라 자부하는 100인이 벌이는 극강의 서바이벌 게임 예능. 추성훈은 “아버지가 옛날부터 ‘어려운 길을 가라’고 하셨다. 어려울 길을 가면 그게 더 빨리 성공할 수 있는 길이라고 말씀하셨다”고 말했다. 출연 당시 “아저씨 무시하지 마”라고 출사표를 던져 화제가 된 것에 대해 “예능 많이 했으니까. 아저씨라고 하면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았다”고 너스레를 떨었다. 그러면서 “우리 나이대도 열심히 하면 젊은 애들에게 이길 확률 훨씬 높다”고 말을 덧붙였다.

조세호가 “아저씨에 대한 의미를 멋지게 표현해준 첫 번째가 원빈, 두 번째가 추성훈이었다”고 하자 추성훈이 급히 사과해 웃음을 자아냈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