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없어도 행복하세요"...BTS 정국, 라이브 방송중 '의미심장 발언'에 모두 오열했다

"저희 없어도 행복하세요"...BTS 정국, 라이브 방송중 '의미심장 발언'에 모두 오열했다

원픽뉴스 2023-03-15 22:48:13 신고

3줄요약

방탄소년단 정국이 2023년 3월 14일 3시간이 넘는 시간동안 공식 어플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를 진행한 후 의미심장한 멘트로 마무리를 해 이목이 집중 됐습니다.

BTS 정국 라이브 방송
BTS 정국 라이브 방송

 

정국은 2023년 3월 14일 오후 9시 경 위버스를 통해 라이브를 시작했습니다. 총 1부에서 4부까지 라이브를 하는 동안 정국은 의상도 세 차례 갈아입고 아미들을 위해 노래도 부르고 즐겁게 소통을 이어갔습니다.

BTS 정국 라이브 방송으로 팬들과 소통

정국이 라이브를 진행하는 동안 멤버 RM과 제이홉 등은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아미들과 함께 소통했고 특히 RM은 "빨리 작업해서 앨범 좀 내라"며 앨범 활동을 독려하기도 했습니다.

BTS 정국 라이브 방송
BTS 정국 라이브 방송

 

아미들과 한참 즐겁게 소통하던 정국은 3부의 마무리 무렵 아미들이 보내는 보랏빛 하트 댓글이 가득한 화면을 보며 눈물을 보이기 시작했습니다. 한참 아무 말없이 화면을 응시하던 그는 여러 차례 눈물을 손으로 닦은 후 "여러분들, 제가 땡스투에도 얘기했었죠? 여러분들한테 닿을 수 있을 때까지 끝까지 닿을게요"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정국은 "여러분들, 행복하십시오, 저희가 없어도 행복하십시오, 평소엔 이런 말 못합니다. 아포방포(아미 포레버 방탄 포레버)"라고 말했습니다.

또한 정국은 "여러분의 존재가 꽤 크다. 아니지 많이 크다"라며 "라이브 방송을 하면 그냥 편안하고 되게 그냥 좋고 행복하다. 내 지인들 앞보다 여러분 앞이 더 편한 느낌이다. 그런 게 있다"며 줄곧 팬 사랑 표현했습니다.

정국의 눈물의 라이브 방송 이후 트위터에서는 #JUNGKOOK #아포방포 #정구기 라이브 #우리 정구기 #정무행알등 정국과 관련된 키워드들이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했습니다.

정국의 라이브를 관람한 아미들은 트위터 등 SNS에 "정국, 늘 행복해라. 사랑한다" "울지마, 정무행알 아포방포" "세상모든 사랑과 응원이 우리 정구기에게 닿기를" "정국아, 내 10대는 온통 방탄으로 가득했는데 덕분에 나는 평생을 살아갈 용기가 생겨난 듯" "정국이 너라서, 그저 너라서 내가 행복해. 다 필요없고 우리 끝까지 함께하자"등 다양한 댓글을 남기며 정국을 응원했습니다. 

BTS 정국 의미심장 발언의 진짜 의미

BTS 정국
BTS 정국

 

이날 정국의 라이브 영상은 최고 1000만 여명의 동시 접속자가 관람하며 뜨거운 관심을 보였는데 빅히트 뮤직의 한 관계자는 한 언론과의 통화에서 이날 정국의 멘트 속 숨은 의미에 대해 "현재 단체 활동을 하지 못하고 개별 활동을 하고 있는 상황 자체를 의미하는 것으로 보인다. 아미분들과 대화 도중 감성이 풍부해졌던 것 같다"고 전했습니다.

정국의 연내 입대 계획이 나와 있는지 묻는 질문에 "방탄소년단 멤버 중 이미 군 복무 중인 진과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이 진행된 제이홉을 제외한 나머지 멤버들은 정확한 입대 일정이 나와 있지 않다. 다만 이미 공식적으로 밝혀드린 대로 진행 중이다. 나머지 멤버들도 입영 연기 취소 신청을 진행하게 됐을 시 공식 공지가 있을 예정"이라고 밝혔습니다.

Copyright ⓒ 원픽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