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야네, ♥이지훈에 받은 돈다발 자랑→안압 시술 고백

아야네, ♥이지훈에 받은 돈다발 자랑→안압 시술 고백

엑스포츠뉴스 2023-03-15 23:02:33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오승현 기자) 배우 이지훈의 아내 아야네가 남편에게 받은 선물을 자랑하며 수술 근황을 전했다.

15일 아야네는 "해피 화이트데이. 여러분 어제 행복한 하루 보내셨나요"라는 글과 함께 짧은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 속 아야네는 돈으로 장식이 된 꽃다발을 받아 행복해하는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그는 "뭐야, 돈이네? 왜 나 이거 못 봤지. 이렇게 만졌는데 돈이있어"라며 연신 미소를 지었다.

그는 "결혼 3년차 …. 작년은 발렌타인 챙겨주더니 올해는 저만 챙겼었어서 우리오빠 이제 뭐뭬데이 이런거 안챙기려나보네ㅋㅋ 결혼기념일만 챙겨줘도 뭐 감사하지 생각하고 있었는데…. 캬!!!"라고 덧붙이며 애정 넘치는 이지훈의 애정을 자랑했다.



아야네는 "작년보다 더 좋은 선물을 가지고 집으로 돌아왔네요. 제가 남편을 좋아하는 수많은 이유 중 하나가 어제보다 오늘 더 잘해주는 그런 모습이거든요…"라며 그를 자랑했다.

이어 그는 "첫번째 화이트데이는 어디 집근처 편의점에서 사 온게 뻔한 츄파찹스였고 그 담은 꽃곰인형 , 이번엔 꽃과 용돈 담은 뭘까…?"라며 "제가 사랑하는 만큼 사랑을 더 주는 내 남편 너무 멋지고 사랑해요♥♥"라며 이지훈에게 고마움을 표했다.

또한 아야네는 "동영상은 처음에 현금있는 거 몰랐을 때와 알았을 때 차이ㅋㅋㅋㅋ(저 이날 안압을 감소해주는 시술을 해어 마취 덜깨서 목소리와 모습이 엉망이에요…)"라고 덧붙여 최근 눈 수술을 받았음을 고백했다.

한편,  이지훈은 14살 연하 일본 출신 아내 아야네와 지난 2021년 11월 한국에서 결혼식을 올렸다.

사진=아야네, 이지훈


오승현 기자 ohsh1113@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지금 쿠팡 방문하고
2시간동안 광고 제거하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