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랑 제일친한 애는 얘야"..손절설 부인하던 손담비, 절친 명단에는 공효진 정려원은 없었다

"나랑 제일친한 애는 얘야"..손절설 부인하던 손담비, 절친 명단에는 공효진 정려원은 없었다

케이데일리 2023-03-15 23:16:00 신고

3줄요약
사진 포토뉴스 사진 포토뉴스

가수 손담비가 본인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서 초대하고 싶은 절친들을 언급하면서 정려원과 공효진의 손절설이 또 한번 재조명 됐습니다.

손담비가 유튜브채널에 초대하고 싶은 절친

사진 유튜브 담비손 사진 유튜브 담비손

손담비의 유튜브 채널 '담비손'에서는 13일 '전격 인터뷰! 새로워진 담비손 유튜브 행방은?'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이날 손담비는 남편인 전 스피드스케이팅선수 이규혁과 함께 콘텐츠 회의를 진행했습니다. 제작진은 게스트를 섭외해 술 게임을 진행하고 이야기를 나누는 콘텐츠를 제안했습니다. 이 과정에서 손담비는 자신의 절친을 게스트 후보로 언급했습니다.

손담비는 "강승현이라고 모델 저랑 제일 친한 애 있는데 걔가 옷을 진짜 잘 입는다. 골프 이런 쪽에 강하다. 골프도 잘 친다"며 전화를 걸었습니다. 그러나 강승현은 손담비의 전화를 받지 않았습니다.

사진 유튜브 담비손 사진 유튜브 담비손

또 다른 절친으로는 "'동백꽃 필 무렵' 같이 나왔던 지이수라고 모델 출신이다. 걔에게 부탁했다. 아직 싱글이고 예쁘다. 집에 많이 놀러 오는 동생이라 흔쾌히 (출연) 된다 했는데 전화를 또 안 받는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손담비는 배우 공효진, 정려원, 소이 등과 연예계 대표 절친 사이로 유명했습니다. 그러나 지난해 5월 손담비의 결혼식에 절친이라 알려진 배우들이 참석하지 않아 '손절설'이 불거졌습니다. 당시 손담비는 결혼식 이후 "전혀 사실이 아니니까 오해 없으시길"이라고 해명했습니다.

사진 MBC 사진 MBC

그러나 지난 해 손담비가 정려원과 함께 입었던 파티룩을 플리마켓으로 내놓는 방송이 전해져 또 한번 손절설이 제기된 바 있습니다.

특히 정려원과 함께 입었던 파티룩은 과거 두사람이 MBC '나혼자산다'에 출연해 동묘에 가서 산 재킷으로 손담비는 '추억과 함께 보내드리려 한다'라고 밝혀 시선이 집중되기도 했습니다.

절친으로 알려진 공효진,정려원 등 손담비의 집들이에서도 없었다

사진 손담비인스타 사진 손담비인스타

손담비는 지난 2월 1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언제나 늘 즐거워♥”라는 글과 함께 자신의 집들이 사진, 영상을 게재했습니다.

공개된 사진과 영상 속에는 손담비가 새로 이사한 자택에 배우 신애와 쇼호스트 유난희,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은 등 여러 지인들과 함께 집들이를 즐기고 있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이들 뒤로 보이는 아름다운 뷰가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 특히 화이트 톤의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와 창문 너머로 보이는 멋진 노을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습니다. 모든 것이 완벽한 이 집들이에는 역시나 손절설에 휩싸였던 공효진,정려원,소이등은 볼수없었습니다.

사진 손담비인스타 사진 손담비인스타

특히 손담비가 공개한 사진 속에는 2009년 이후 작품 활동을 중단한 배우 신애의 사뭇 달라진 모습이 눈에 띄었습니다.

신애 또한 같은 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13년째구나. 이렇게만 웃고 살자. 진선언니 사진에만 없어 아쉽고만” 이라며 집들이 사진을 올리며 손담비와의 우정을 언급했습니다.

사진 손담비 인스타 사진 손담비 인스타

한편 손담비는 1983년생으로 올해 나이 41세입니다. 2007년 가수로 데뷔해 '미쳤어' 곡으로 메가 히트를 쳤습니다.

이후 2009년 배우로 전향해 SBS 드라마 '드림'에서 박손연이라는 주연으로 출연해 연기력을 증명하며 2019년 KBS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 최향미 역으로 출연해 KBS 연기대상에서 신인상을 수상 한 바 있습니다.

손담비 남편 이규혁은 1978년생으로 올해 나이 46세입니다. 그는 대한민국 스피드 스케이팅 선수입니다. 한국 선수 중에선 유일하게 20년 이상 국가대표로 활동했고 2014 소치 동계올림픽을 끝으로 현역에서 은퇴했습니다.

두 사람의 나이 차이는 5살로 10년 전 예능 프로그램 '키스 앤 크라이' 촬영 당시 1년 넘게 비밀 연애를 했었다고 밝혀 모두를 깜짝 놀라게 했습니다.

손담비의 결혼 소식 당시 많은 팬들은 그의 남편인 이규혁에 대해 궁금증을 자아내며 많은 관심이 쏠렸는데, 이규혁의 집안은 국가대표 출신 집안답게 재산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부동산까지 소유한 재력가 이규혁

사진 케이데일리DB 사진 케이데일리DB

이규혁의 집안은 국가대표 출신 집안답게 재산이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경기 남양주 별내에 빌딩을 소유한 건물주입니다.

이 빌딩은 이규혁 선수가 빌딩이 위치한 토지를한국토지주택공사(LH)로부터 분양 받은 것은 지난 2013년 7월 입니다. 당시 244.9㎡(약 74평)의 건물 부지를 5억3144만원에 매입했습니다. 3.3㎡(약 1평) 당 718만원에 매입한 셈입니다.

이 건물이 준공 된 것은 지난 2014년 6월 입니다. 이 건물은 지하 1층·지상 4층, 연면적 587.07㎡(약 178평) 규모 입니다.

사진 케이데일리DB 사진 케이데일리DB

이규혁 선수는 부지매입과 건물신축 비용을 합치면총 10억원 가량을 소요했다고 알려졌습니다. 부동산 전문가들은 이 빌딩의 토지 및 건물 등을 감안했을 때 약 16억원의 가치가 있다고 설명합니다.

건물신축 후 3년여 만에 약 6억원의 시세차익을 누린 것으로 추정됩니다. 또한 이규혁 고기집으로 알려진 식당 위치는 '규가든' 이라고 합니다. 규가든 위치는 서울 강남구 도산대로 431 1층, 2층 입니다.

사진 케이데일리DB 사진 케이데일리DB

그 밖에 이규혁은 자동차 벤츠 GLE 쿠페(1억 2천만 원 가치)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재력가의 면모를 돋보였습니다.

이 사연을 접한 누리꾼들은 "두 분 상당한 재력가구나...", "인생 현타온다", "새로운 집도 얼른 보고싶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습니다.

Copyright ⓒ 케이데일리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