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기 영수 "현숙, 외모 이상형 NO…귀엽긴 해" 돌직구 (나는 SOLO)[종합]

13기 영수 "현숙, 외모 이상형 NO…귀엽긴 해" 돌직구 (나는 SOLO)[종합]

엑스포츠뉴스 2023-03-15 23:50:01 신고

3줄요약


(엑스포츠뉴스 장예솔 인턴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13기 영수가 현숙에 대한 호감을 드러냈다. 

지난 22일 방송된 ENA, SBS플러스 '나는 SOLO'에서는 사랑을 쟁취하기 위한 양보 없는 '로맨스 대전'이 발발했다.

이날 영수와 랜덤 데이트를 하게 된 현숙은 결혼 가치관 1순위로 '집안'을 꼽아 눈길을 끌었다. 

현숙은 "집안에 돈이 많고, 학벌이 좋고 이런 것보다는 분위기가 중요하다"고 털어놨다. 

이어 "너무 가부장적인 건 싫다. 그 사람의 부모님이 좋으면 그 사람도 좋아 보이는 효과가 있다"며 부모님의 성격이 중요하다고 밝혔다. 



영수의 아버지는 가부장적인 편이라고. 영수는 "나는 아버지를 되게 어려워했다. 아빠가 가부장적인 게 싫었기 때문에 엄마 쪽은 자신 있는데 아빠 쪽은 자신 없다"고 전했다. 

앞서 현숙은 자기소개 시간 때 "고등학교 때까지 경상북도 영주시에서 나고 자랐다. 갈증을 많이 느꼈다. 여기에서 빨리 벗어나고 싶다고 생각해 서울로 대학을 와 9년째 서울에서 생활했다"고 밝힌 바 있다. 

이에 영수는 "자기소개 때 계속 극복하고 싶다고 강조를 하더라. 그런데 부모님이 아시냐"고 물었다. 

그렇다는 현숙에 영수는 "부모님이 어떤 면에서는 많이 미안해하시겠다"고 재차 물었다. 

현숙은 "그렇지 않다. 서로 본인들이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하는 편이다"라며 "미안해하시거나 나도 부모님께 더 많은 걸 바라지는 않는다"고 전했다. 



영수는 가난했던 시절 고생하신 부모님을 언급, "내가 여자를 만나서 이런 얘기를 한 적이 없다. 너는 정말 특이하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나는 이런 거 다 감추고 싶다. '밥 먹자', '놀이동산 가자' 이런 난리를 쳐야 하는 게 내가 생각하는 연애였는데 신기하다"고 현숙에 호감을 드러냈다. 

영수의 결혼 가치관 1순위는 외모. 자신감을 보이는 현숙에 영수는 "네가 외모적인 내 이상형은 아니다"라면서도 "귀엽기는 하다. 포켓걸 같다"고 말해 설렘을 유발했다. 

사진 = ENA, SBS플러스 방송화면


장예솔 기자 imyesol@xportsnews.com

Copyright ⓒ 엑스포츠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본 콘텐츠는 뉴스픽 파트너스에서 공유된 콘텐츠입니다.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광고 보고 계속 읽기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 시각 주요뉴스

당신을 위한 추천 콘텐츠

알림 문구가 한줄로 들어가는 영역입니다

신고하기

작성 아이디가 들어갑니다

내용 내용이 최대 두 줄로 노출됩니다

신고 사유를 선택하세요

이 이야기를
공유하세요

이 콘텐츠를 공유하세요.

콘텐츠 공유하고 수익 받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주소가 복사되었습니다.
유튜브로 이동하여 공유해 주세요.
유튜브 활용 방법 알아보기